fanmaum_logo

두바이 쫀득쿠키 먹어보고싶어요

비싸긴한데 맛있을것같아요 전 개인카페에 파는건 못먹어보고 

씨유 두바이 쫀득찹쌀떡먹었는데 이것도 충분히 맛잇었어요 ㅎㅎ

두바이 쫀득쿠키 먹어보고싶어요

0
0
댓글58
  • 신나는바나나K127640
    두쫀찰이군요 이것도 궁금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식감이 독특해서 한 번 먹으면 중독돼
    요즘 유행이라 파는 곳이 부쩍 늘었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편의점 두쫀쿠도 맛있나봐요!
    보이면 사먹어봐야겠어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씨유것도 괜찮다더라구요
    없어서 못 구한다던데요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 갠적으로 씨유보단 카페가 훨 맛나더라구요
    씨유 전자레인지 데워먹음 맛있대서 한번 더 도전해보려구요
  • 카리스마미어켓
    씨유 두바이 쫀득찹쌀떡도 맛있어보여요. 쫀득쿠키는 가격 생각나도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저도 하도 유행 하니까 궁금 하더라구요. 줄을 못 기다려서 못 먹고 있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두쫀쿠 맛있더라구요
    두바이 초콜렛은 별로였는데 쿠키는 맛있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맛집 덕분에 제 미식 세계가 한층 더 넓어졌어요. 매번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해 주는 곳이라 늘 기대됩니다. 정말 최고예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이거 유명하죠
    저도 먹어보고 싶네여 ㅠ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두바이쫀득쿠키 맛있더라구요 
    지금은 가격이 너무 올랐던데 떨어지면 한번 더 사먹어 보려구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요즘 엄청 유행이더라구요 사는것부터가 힘들대요
  • 뛰어난하마Z126729
    이것은 떡이군요
    떡도 맛있을것같은데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CU에서는 쫀득 떡이라는 말로 파나 봐요. 어우 몰랐는데 한 번 있으면 사먹어봐야겠어요. 저도 한 번도 안 먹어 봤거든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쫀득쿠키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쫀득찹쌀떡도 먹어보고 싶구요
  • 미내
    전 오늘 먹고왔어요^^
    근데 가격이 정말 사악한데 작더라구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상상만 해도 군침 돌아요. 
    요즘 왜 이렇게 인기 많은지 알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두바이 쫀득쿠키 맛나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xyJackal936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구하기가 어렵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카다이프 들어가면 다 인기있는거같아요
    요즘 어디에나 두바이 붙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