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토피아2 관람하고 왔어요.

주토피아2 관람하고 왔어요.

 

주토피아2 관람하고 왔어요.

재미있게 보고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스토리가 흥미진진 다음편도 나오면 좋겠네요.

기대해 봅니다~

상영 전 광고 나올 때 팝콘 사진 살짝 찍었네요. ^^

2
0
댓글6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주토피아 재미있나요 한번도 안봤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주토피아2 재미있나요?
    시간을 놓쳐서 못봤네요ㅜㅜ
  • 상쾌한너구리F128331
    주토피아 저도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인데요
    2는 아직 못봤는데가서 봐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주토피아2 너무 재밌죠
    팝콘까지 잘드셨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 아직 주토피아2 시간이 안되서 못봤어요
    카라멜 팝콘과 함께 재밋게 보고오셨나봅니다 ㅎㅎ
  • 카리스마미어켓
    주토피아2 생각보다 흥미진진해서 끝까지 집중되더라고요.  
    팝콘 먹으면서 보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좋은 관람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주토피아 보고 오셨군요 
    저도 보러 가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주토피아 보고 오셨군요 
    재밋겠어요
  • 해리포터
    주토피아2 저도 너무 재밌게 봤어요. ㅎㅎ 스토리도 좋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주토피아 2 저도 봤어요
    재밌게 봤네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재밌을 거 같아요
    팝콘도 드셨네여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주토피아2 재밌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도 시간내서 한번 주토피아 보러 가려구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저도 시간되면 보러가려구요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진짜 재밌더라구요 2차도 보러가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 뛰어난하마Z126729
    많이보시는영화이군요
    재미있을것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주토피아 다들 아바타보다 추천하기도 하더라고요. 내용이 궁금하긴 한데 나중에 오티 티 나오면 봐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주토피아2 잼있다고 하던데요 
    영화볼땐 팝콘도 필수지요 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주토피아2 요즘 인기가 엄청난가보더라구요
    재미있다니 저도 한번 봐야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더 반가웠을 것 같아요. 
    보고 나면 여운도 오래 남는 영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