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이 고래잇 데이 였어요 

오늘이 고래잇 데이 였어요

 

이마트에  오늘 저녁거리만 살려고 왔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오늘이 고래잇 데이 였어요 

 

1
0
댓글62
  • 신나는바나나K127640
    고래잇 데이군요 이마트 세일 했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마트 세일할때 꼭 가요!
    품목이 살게 많더라구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이마트 가셔 장을 보셨군요
    저도 이마트 가끔 들립니다 상품권쓰기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래잇데이였군요
    좋은 날 잘 들르셨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마트 고래잇데이여서 많이 사오셨나봐요 ㅎㅎ 
    고래잇이면 세일을 많이 했을듯해요
  • 카리스마미어켓
    오늘이 고래잇 데이였다니 이마트 장보는 재미가 더 있었겠어요.  
    가는날이 장날이라 득템한 기분이 글에서 느껴져서 괜히 같이 즐거워져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정말 운이 좋네요 
  • 해리포터
    고래잇 데이라서 더 저렴하게 구매 하고 오셨겠어요 ㅎㅎ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고래잇 데이였군요 
    많이 저렴햇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잉 이런날이 있었어요?
    전 그것도 몰랐네요 ㅠㅠ
  • 무한한오리N227020
    오 많이 사오셨네요
    맛있는거 듬뿍이라 사진만봐도 흐뭇해집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할인을 많이 하나봐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고래잇 데이라 이마트 세일을 했나 보네요 
    저도 행사 맞춰서 장보러 가야겠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이마트 세일이였나봐요 사람 엄청 많았겠는데요
  • 이상적인삵N126894
    마침 행사날이였네요 이마트는 라면 세일 잘하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 뛰어난하마Z126729
    이날이었군요
    행사맞추어서 가야겠네요
  • 둥둥댁1014
    인기 많거나 특가할인 품목은 금방 품절되지 않아요? 즐거운 쇼핑되셨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이날은 할인 많이 하나 보네요. 
    저도 이마트 가보고 싶어지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괜히 더 즐겁게 느껴져요. 
    어떤 혜택이 있었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