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는길에 빵 쇼핑했어요~^^

오는길에 빵 쇼핑했어요~^^

 

첫째 저녁먹이려고 데리고

오는길에 빵 쇼핑했어요~^^

아이들 좋아하는걸로만 다 골라봤습니다.♡

 
1
0
댓글66
  • 신나는바나나K127640
    다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빵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빵 종류가 다양하네요!
    아이들 취향저격 메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요새 빵가격도 너무 올라서 부담이되긴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 빵쟁이 부럽습니다
    빵이 왜케 좋을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로 잘 골라오셨네요
    소세지빵 피자빵 꽈배기 등등 맛있을거같아용
  • 카리스마미어켓
    오는길에 빵쇼핑한거보니 보기만해도 배고파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빵 골라온 마음이 사진에서도 느껴져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빵쇼핑을 하셨군요 
    맛잇겠어요
  • 해리포터
    빵 종류도 다양해서 애들이 좋아하겠어요 달달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아이들이 좋아했겠어요 
    빵 너무 맛잇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빵 다양하게 구매해오셨네요 ㅎㅎ
    빵 좋아하시나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빵 쇼핑 좋네여 ㅎㅎ
    저도 빵순이랍니당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빵 맛있겠네요 
    종류도 다양해서 나눠먹기도 정말 좋을 거 같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저도 빵 좋아해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이예요
  • 이상적인삵N126894
    빵 종류가 다양하네요 나눠먹으면 덜 질리고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 뛰어난하마Z126729
    다양한 빵이네요
    간식으로 딱이에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맛있는 빵 골고루 쇼핑하셨네요 
    꽈배기에 피자빵에 전부 맛나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빵 넘 맛있겠어요. 
    아이들 좋아하는 빵들인가보네요
  • 미내
    빵 너무 좋아요 ㅜㅜ 보면 못참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지나치기 힘든 존재죠. 
    종류별로 골랐을 것 같은데 다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