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워요

추워요

경기 사는 이십대입니당

날씨가 계속 영하권이네요 ㅠㅠ !!

호밀가루 있어서 수제비 해먹었는데

호밀가루는 빵만 해야 하나봐요 ㅋㅋ

식감이 이상해요

1
0
댓글64
  • 신나는바나나K127640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수제비 맛날거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한국인은 국물 요리로 에너지를 충전해야죠 보양식이 따로 있나요, 이런 진국 한 그릇이 보약이지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밀가루는 아닌가봐요ㅜㅜ
    다른 밀가루 쓰는게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제비 이날씨에 먹기 너무좋죠
    저도 자주해먹습니다 최근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즘 너무 추워요
    호밀가루는 수제비 별론가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호밀가루 수제비는 첨들어보는데 별로였군요 ㅠ 
    그래도 뜨끈한 수제비로 몸이 따뜻해졌을거같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경기라 그런지 추위가 더 와닿네요.  
    호밀가루 수제비 식감 궁금해서 한번쯤은 따라해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씨가 정말 추워요 
    호밀가루로 수제비 맛있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쵸 춥네여 ㅠㅠ
    호밀가루는 안되나봐요 ㅠ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요즘 정말 춥더라구요 
    수제비는 밀가루로만 만들어야 하나보네요 사진은 맛있어 보여요 
  • 상냥한벚꽃Q133283
    직접 수제비 만드신건가봐요 보기엔 건강해보이는데요
  • 이상적인삵N126894
    수제비는 밀가루로만 해야되는건가봐요 요리실력이 좋으시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곁들여요. 따뜻해서 맛있어 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 뛰어난하마Z126729
    건강에 좋을것같아요
    건강한 수제비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아 그래도 호밀가루로 만든 수제비 궁금한데요. 요리 정말 잘 하시나 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갑자기 추워진 것 같아요. 
    밖에 나가기 전에 단단히 입어야 할 날씨네요.
  • 미내
    헙 보기엔 맛나보이는데요 ㅎㅎ
    수제비 먹고싶어지네여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수제비 하셨군요
    추운날은 수제도 맛있을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호밀 수제비 맛나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