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입에서 살살녹는 양념소갈비살!!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새해기념으로 고기를 먹자는 아들램이~ㅋㅋ 

누가보면 고기 못먹고 사는줄 알겠어요~ 

집앞에 갈비맛집 쉐프준갈비 다녀왔어요!! 

소고기를 선호하는 아들램이를 위해서 

오늘은 양념 소갈비살을 먹었네요

얼마나 부드러운지 입에서 살살 녹아요~ 

그리고 저는 여기가면 샐러드를 정말 맛있게

먹고 오는데~ 소스도 기가 막히고~ 

고명으로 올라간 견과류정과가 진짜~ 

맛있어요!!! 갈때마다 맛있게 먹네요❤️

입에서 살살녹는 양념소갈비살!!입에서 살살녹는 양념소갈비살!!입에서 살살녹는 양념소갈비살!!입에서 살살녹는 양념소갈비살!!입에서 살살녹는 양념소갈비살!!입에서 살살녹는 양념소갈비살!!

1
0
댓글118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밑반찬도 잘 나오는 거 같네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진짜 반찬도 잘 나오고 고기도 짱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저도 주말에 소고기먹었어요ㅎㅎ살살녹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주말에 소고기 드셨군요~ 소고기는 정말 맛있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저도 갈비살 제일좋아해요 적당히 기름져서 맛있는거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적당히 기름져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역시 소가 제일 좋아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소갈비살이 진짜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 뛰어난하마Z126729
    얌념 소갈비살
    그냥소갈비살보다 더맛있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양념소갈비가 진짜 더 맛있는거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소갈비살 입에서 살살 녹는 게 벌써 상상됩니다. 너무 먹음직스럽고 고기가 탐스럽고 마블링도 좋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진짜~ 살살 녹는게 짱 맛있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소갈비살 입안에서 사르르녹죠
    소갈비살이 맛있어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소갈비살이 진짜 부드럽고 맛나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표현만으로도 맛집임이 느껴집니다. 
    새해 첫 외식으로 정말 좋은 선택이셨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새해 첫 외식 선택이 좋았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양념소갈비살 맛나보이네요
    고기 비쥬얼 대박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맛나요~ 
  • xyJackal936
    소갈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소갈비살 완전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229093
    소갈비 맛있겠어요 입에서 살살 녹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입에서 살살 녹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반찬들도 다 맛있어보이고
    특히 양념 소갈비살은 부드러워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반도 최고~ 소갈비살도 최고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입에서 살살 녹는 갈비네요
    야채도 같이 먹음 좋겟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갈비가 살살녹고~ 반찬도 짱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하나만 봐도 방문하고 싶어져요. 사진이 매력적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맛집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양념소갈비살 너무 맛나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고기 때깔만큼 맛있어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새해 기념으로 가족과 함께한 식사라 더 맛있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부드러운 소갈비살에 샐러드까지 잘 어울리는 곳으로 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새해 첫외식 소갈비살로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죽이네요 살살 녹겟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살살 녹아요~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입에서녹죠 ㅎ
    맛잇어버오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양념 잘 밴 소갈비살은 언제 먹어도 최고죠. 사진만 봐도 부드러움이 느껴져서 군침 돕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