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주 아주 소박한 우리동네 겨울 포토스팟

아주 아주 소박한 우리동네 겨울 포토스팟

경기 거주 30대 여성입니다

교회 근처 지나가다 봤는데 크리스마스포토존이 아직 있네요

너무나도 소박하지만 아이들은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1
0
댓글66
  • 신나는바나나K127640
    소박하니 너무 좋네요 사진 스팟으로 좋겠어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동네 풍경이 예뻐서 사진 찍기 좋네
    멀리 안 가도 겨울 분위기 듬뿍 느껴져
  • 고요한캥거루F127811
    캠핑분위기가 나네요ㅎㅎ
    아늑하고 따뜻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예쁘네요
    자녀들과 같이가면 좋아하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소박한게 더 좋아요
    북적대면 정신 없어서 싫더라구요
  • 카리스마미어켓
    교회 근처 소박한 크리스마스포토존 분위기 좋네요.  
    아이들이 좋아했다는 말에 우리동네 겨울 포토스팟 직접 가보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완전 포토존 제대로 있네요? ㅎㅎ 
    잠시 앉았다갈수도 있고 사진찍기도 너무 좋아보여요
  • 고귀한뱀G130599
    텐트? 저기 안에 들어가서 사진 찍는건가용? 
    자그마한 아이들이 저기 안에서 사진 찍으면 좋아하겠어요 
    
  • 해리포터
    이런 거 보면 어린 아이들들이 정말 순수하긴 한거 같아요 ㅎㅎ 사소한거에도 좋아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머머머 ㅎㅎㅎ 포토존이군요
    여기서 사진 찍어야죠 
  • 무한한오리N227020
    아기자기 예쁘네요
    인증샷 많이 찍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너무 이쁘네여
    잘 꾸며뒀네여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크리스마스 포토존 너무 귀엽네요 
    저기서 아이들이 사진 많이 찍을 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와 너무 잘 꾸며놨네요 그냥 지나칠수가 없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소박하지 않은데요 완전 예쁘게 꾸며놨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겠는데요. 사진 찍기도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 뛰어난하마Z126729
    사진찍기좋겠어요
    크리스마스추억이되겠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크리스마스 포토존 정말 아늑하게 잘 만들어놨네요 가서 사진 찍기 정말 좋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아기자기하고 예쁜 것 같아요
    아이들이 사진 찍으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