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뭐니뭐니 해도 따뜻한 라떼 한잔

겨울에는 뭐니뭐니 해도 따뜻한 라떼 한잔

경기 거주 30대 여성입니다

투썸에서 핫 카페라떼 한잔 했어요

오늘 아니 어제 쉬는 날이라 평일 카페에 앉아서 날씨 추울때 따뜻한 커피를 한 잔 마시니 몸도 노곤노곤해지고 좋더라구요.

0
0
댓글67
  • 신나는바나나K127640
    라뗴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뜨끈하겠어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추운 날엔 따뜻한 라떼가 진리이지
    우유 거품 가득한 잔 들면 행복해져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떼 부드럽고 맛있어요!
    따뜻한 음료가 땡기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역시 겨울엔 라떼한잔이 최고긴해요
    저도 요새 들어 정말 많이사먹긴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추울때도 차가운거 먹어요
    뜨거운 국물은 좋은데 음료는 찬게좋음
  • 카리스마미어켓
    투썸 핫 카페라떼 맛상상되네요. 
    겨울엔 이렇게 따뜻한 라떼가 딱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얼죽아인데 올해부터는 겨울에 따뜻한게 땡기더라구요 
    따뜻한 라떼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 고귀한뱀G130599
    투썸 갔다 오셨군요. 
    이 추운 겨울날엔 따뜻한 카페라떼가 딱이죠. 
    
  • 해리포터
    겨울에는 따뜻한 라떼가 땡겨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라떼 보기만해도 따뜻해보이네요
    따끈하게 한잔 하셨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따뜻하게 먹어요
    몸이 풀리더라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겨울에는 따뜻한 라떼가 최고인 거 같아요 
    투썸 라떼 달달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 상냥한벚꽃Q133283
    겨울되면 라떼가 땡기는거 같아요 따뜻하기도하고 든든하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거품 제대로 라떼네요 겨울엔 라떼향기도 너무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맞아요. 제일 따뜻한 게 먹고 싶어지는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 뛰어난하마Z126729
    따뜻한라떼
    겨울과잘어울리는음료에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투썸에서 카페라떼 드시고 오셨군요
    노곤노곤하니 몸 풀리고 좋죠
  • 잠재적인팬더S216719
    따뜻한 라떼 한잔 너무 좋네요
    평일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 힐링이죠 
  • 원대한거북이P210410
    투썸 커피가 제일 맛이 괜찮죠? 조용하고 넉넉하면은 가서 힐링하는 것도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