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슈붕~~

슈붕~~

경기사는 이십대입니다

따끈따끈 슈붕 ㅎㅎ

겨울 간식 중에 젤 좋아해요

다들 팥 좋아하시나요 슈크림 좋아하시나요!!

1
0
댓글65
  • 신나는바나나K127640
    슈붕 너무 맛있겠어요 슈크림 맛나겠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겨울에는 역시 달콤한 슈붕이 최고야
    나도 오늘 집 가는 길에 사 먹어야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저는 팥이 좋더라구요!
    슈붕은 못하는곳은 못해요ㅜㅜ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붕어빵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겨울들어서 정말 자주먹는 국민간식이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팥이요
    팥붕 좋아해요
  • 카리스마미어켓
    겨울 간식으론 따끈한 슈붕이 딱이에요.  
    저는 슈크림이랑 팥 둘다 번갈아 먹는게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슈붕 좋아해요 ㅎㅎㅎ
    팥보다는 슈죠 
  • 무한한오리N227020
    전 팥붕파인데 가끔 슈붕도 즐겨먹어요
    둘다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슈붕 저도 좋아해요
    맛있더라구용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저도 슈붕파예요 슈붕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슈붕 붕어빵만 엄청 사 먹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저도 슈붕파예요ㅎㅎ슈붕이 더 비싼곳도 있어서 슬퍼요
  • 이상적인삵N126894
    붕어빵의 계절이네요 지나가면 하나씩 사먹게돼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차도 슈크림이 더 좋아요. 더 달달하잖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저도 겨울 간식중에 슈붕 좋아해요
    요즘은 피자붕어빵처럼 다른 맛도 나오지만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따끈따끈한 슈크림 붕어빵 너무 맛있죠
    팥붕 슈붕 뭐가 더 인기가 많은지 궁금하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슈붕이 취향이시군요 저는 팥붕입니다. 하지만 주면은 뭐든 잘 먹는 편이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겨울에는 붕어빵이죠
    슈크림보다는 팥붕 좋아해요
  • 밝은펭귄L59202
    저는 팥붕~~ 
    원조인 팥붕이 젤 맛있고 좋은거 같아요
  • 미내
    슈붕 먹고싳네요 ㅠㅠ
    저는 팥이 더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