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일본여행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겨울은 아마 일루미네이션으로 그 느낌이 가득해지는 

그런 계절이 아닐까 싶어요 

그런 곳중에 일본 도쿄 여행중 일루미네이션이 참 예쁘더라구요 

도쿄 어디나 아름다웠고 사진속은 긴자 쪽이에요 

가족과 여행중 이곳이 생각이 나네요

가족과 일본여행

0
0
댓글64
  • 신나는바나나K127640
    가족여행 너무 재미날거 같아요 일본 가고 싶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
    소중한 추억 많이 쌓고 조심히 잘 다녀와
  • 고요한캥거루F127811
    긴자쪽 분위기 멋지네요~
    일본 가보고 싶긴 하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족과 일본여행 너무좋네요
    저도 일본여행가는거 좋아해서 1년에 한번은가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행복할거 같아요
    일본 자주 가기 좋은 곳이죠
  • 카리스마미어켓
    도쿄 겨울 일루미네이션 사진만 봐도 겨울 느낌이네요.
    가족과 긴자 거리 걷는 상상만으로도 힐링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거리가 참 깔끔한게 일본 특징이죠
    즐거운 추억 가족들과 많이 만들고오셔요~
  • 고귀한뱀G130599
    도쿄 여행 다녀오셨군요. 
    여행은 언제나 특별한 기억을 남기게 해주죠 
    
  • 아침햇살88
    주변이 운치가 있네요
    건물이 멋집니다
  • 해리포터
    도쿄 일루미네이션 저도 너무 예쁘게 봤어요. 완전 명소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제 여행다닐시즌이네요
    일본도 많이들 가더라고요 
  • 무한한오리N227020
    도쿄 일루미네이션 힐링되셨겠어요
    연말 여행으로 딱인 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일본여행 너무 좋죠
    잘 다녀오셨나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가족끼리 일본 여행을 다녀오셨나보네요 
    한국보다 덜 추워서 더 재밌게 즐기다 오셨을 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요즘일본여행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겨울돼서 더 그런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가족끼리 일본여행가셨나봐요 좋은시간이였을거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좋겠는데요.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ocknae
    겨울 분위기 나네요!! 가족 일본 여행 부럽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진짜 부럽네요 저도 가족 일본여행 계획하고잇어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겨울 일본여행 다녀오셨군요
    밤거리에 반짝한 조명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