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 근처 무안낙지집에서 보낸 든든한 시간

안녕하세요,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일주일 전쯤이었을까요, 기력도 보충할 겸 동네 근처에 있는 무안낙지집에 들러 식사를 했습니다. 평소 계획적인 일상을 선호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퇴근길에 맛있는 음식을 찾아 나서는 게 소소한 행복이 되더라고요.

30대가 되니 화려한 음식보다는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보양식을 더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매콤하면서도 싱싱한 낙지 요리를 먹으며 보낸 시간이 참 만족스러웠는데요. 그때 느꼈던 든든한 기분을 제목과 함께 적어봅니다.

 

동네 근처 무안낙지집에서 보낸 든든한 시간

1
0
댓글70
  • 재치있는계단M116534
    낙지가 정말 실해 보여 보양식으로 최고야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에 아주 적당한 곳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친절한 서비스까지 겸비한 곳이라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맛있는 후기 덕분에 오늘 메뉴 결정에 큰 도움이 됐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싱싱한 낙지 진짜 좋아요ㅎㅎ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낙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밥한그릇 정말 순삭 하게 만드는 사진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매콤하니 맛나겠어요
    입맛을 돋울거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낙지군요
    맛있겠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무안낙지집 낙지볶음 진짜 든든해보여요.
    퇴근길에 이런 보양식 한끼면 피로가 좀 풀릴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매콤하면서도 불맛나는 낙시를 비벼드셨네요 ㅎㅎ 
    나이가 들면서 제철음식을 점점 찾게되는거같아요
  • 아침햇살88
    맛있지요
    무안낙지요..
  • 해리포터
    매콤하면서도 싱싱한 낙지 요리로 든든한 한끼 식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무안낙지집에서 맛나게 드셨네요
    보기만해도 푸짐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낙지집인가봐요
    매콤하니 맛나보이네여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무안낙지 맛있어 보이네요 
    몸에 좋은 낙지라 제대로 된 보양식이었을 거 같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매콤한 낙지너무 맛있었겠네요 밥도둑이 따로없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밥에 슥슥 너무 맛있잖아요 같이나온 전도 완전 바삭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니들이 되면 좋겠어요. 많이 먹을 수 있잖아요
  • ocknae
    낙지 비빔밥 넘 맛나보여요!! 전도 사이드로!! 굿굿!!
  • 기적적인자몽J121755
    파전까지 잘시키셨네요 가면 무조건 다 시켜야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언제먹어도맛있을것같아요
    간단하고맛있는한끼네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무안낙지집에서 낙지 드시고 오셨군요
    비벼드시는거 맛있어보이네요 한입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