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수역 핫플 '당인식당', 제철 방어회 맛집으로 인정!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상수역 핫플 '당인식당', 제철 방어회 맛집으로 인정!

상수역 근처 분위기 좋은 곳으로 소문난 '당인식당'에 다녀왔어요. 상수역 핫플답게 가게 분위기도 좋았는데, 마침 제철 방어회가 준비되어 있다는 말에 더 반가웠습니다.

먹어보니 역시나 방어 맛집이라 할 만하더군요.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는데, 새콤달콤하고 고소한 양념에 향긋한 깻잎 향이 더해져 방어의 기름짐을 싹 잡아주었어요. 덕분에 전혀 물리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한 점 한 점 먹을 때마다 감탄했어요.

특히 백김치와의 조합이 기가 막혔습니다. 방어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면서 깔끔한 맛을 더해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2
0
댓글7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한 번 보면 잊히지 않을 비주얼이네요. 조만간 후기 남기러 가겠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방어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기름진 방어가 땡기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방어회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겨울철에 정말 반가운 음식이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사진 재탕하셨나
    전에 본거같은데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기름진 방어는 백김치랑 먹는게 참 맛있어요 
    깻잎의 향과 즐겨도 좋구요 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상수역 당인식당 방어회 조합이 참 좋네요. 
    백김치랑 같이 먹는 상상만으로도 한번 가보고 싶어져요. 
    
  • 고귀한뱀G130599
    상수역 핫플 '당인식당'에서 방어회 잡수셨군요. 
    회를 큼직큼직하게 떠주나봐요 
    
  • 아침햇살88
     는 제철 보약 드시고 기운 팍팍 내세요. 
  • 해리포터
    새콤달콤하고 고소한 양념에 향긋한 깻잎 향이 더해져 방어의 기름짐을 싹 잡아주는 맛집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방어회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제철회가 최고죠
    맛있을 거 같아용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방어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백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시원하고 맛있을 거 같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방어 고소해서 참 맛있어요 많이 먹기엔 질리긴하지만요
  • 이상적인삵N126894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양도 적당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 ocknae
    전 푸짐한거 보다 저렇게 주는데 더 좋더라구요! 방어는 많이 먹지도 못하니ㅎㅎ
  • 기적적인자몽J121755
    백김치랑 조합이 좋나봐요 너무 궁금하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방어와 백김치라니
    더 맛있게먹겠네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당인식당에서 방어회 드시고 오셨군요
    사실 저는 방어회 먹은적 없는데 다들 추천하셔서 궁금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방어가 정말 제철이죠. 제가 회를 잘 안 먹지만 제철에는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