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러 왔답니다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러 왔답니다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러 왔답니다ㅎ

분명 쌀국수만 먹으려했는데

윙까지 시켜서 먹게 되었네요 

1
0
댓글6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뽀얀 국물이 마치 보약처럼 진해서 보기만 해도 든든해요.  고소하면서도 진득한 국물 맛이 혀끝에 오래도록 남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윙이 바삭하게 잘구워졌네요!
    사이드까지 든든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베트남 쌀국수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이건 먹을때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쌀국수 뜨끈하고 속도 편하니 좋지요
    쌀국수가 자극적이지않아 사이드랑 함께하기도 좋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베트남 쌀국수에 윙까지 곁들이신 거 조합이 딱 좋아보여요.  
    사진 보니까 뜨끈한 국물이랑 바삭한 윙 생각나서 저도 한그릇 먹고 싶어졌어요.  
    
  • 겸손한데이지
     따끈한  쌀국수&치킨   많이 드시며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쌀국수 정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해리포터
    베트남 쌀국수 지금 날씨 먹기 딱 좋죠. 국물도 따뜻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윙까지 시켜드시고 
    든든하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쌀국수 너무 맛잇죠
    사이드 메뉴도 꼭 하나씩 먹어줘요 ㅋㅋ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어요. 맛있는 음식에 친절함까지 더해져 완벽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쌀국수 좋죠 ㅎㅎ
    윙까지 먹음 더 맛나죵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추운날 따뜻한 쌀국수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윙까지 시켜서 조합도 좋고 맛있겠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쌀국수 저도 너무 좋아해요
    소화도 잘되더라구요
  • 상냥한벚꽃Q133283
    뜨끈한 쌀국수 너무 좋아요 소화도 잘 되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윙까지 조합이 너무 좋네요 저게 또 별미더라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따뜻하니 좋겠어요. 면도 소화가 잘 되고요
  • ocknae
    사이드 필수죠ㅎㅎ추운날 쌀국수 메뉴 초이스 굿입니다
  • 기적적인자몽J121755
    윙봉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맛잘알이신거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윙이랑조합이좋네요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