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송탄 김네집 부대찌게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저녁은

유명한 송탄 김네집 다녀왔어요

포장해왔더니 매장에서 먹는거보다 양이 두배는 되는거 같아요 

2인분인데 진짜 많아요 ㅎㅎ

부대찌게 유명한 만큼 맛도 좋아요

포장도 이제 웨이팅이 생겼네요 

송탄 김네집 부대찌게

0
0
댓글91
  • 유머있는바다H201957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 밥 두 그릇 비워요
    소시지랑 햄이 듬뿍 들어 먹는 재미가 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당면 사리나 수제비 사리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별미겠어요. 국물을 머금은 건더기들이 뿜어내는 풍미가 대단합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포장하는게 이득이네요!
    진하고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는 정말 언제먹어도 맛있죠
    밥한그릇 정말 순식간에 없어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2인분인데 양이 정말 많아보입니다
    가서먹는거보다 포장하면 양을 좀 더 주시는가봅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송탄 김네집 부대찌개 국물맛이 사진만 봐도 느껴져요.  
    포장 양이 많다니 겨울에 집에서 뜨끈하게 먹기 딱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며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해리포터
    포장 하면은 양을 더주나 봐요 ㅎㅎ 양보도 많고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부대찌개 먹어본지도 오래됐네요
    한그릇 먹고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다들 너무 만족해서 저까지 뿌듯했어요. 꼭 가보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부대찌개 좋죠 ㅎㅎ
    유명한 집인가봐요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부대찌개 먹으면 너무 좋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부대찌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송탄 김네집 부대찌개가 유명한가보네요 한번 가서 먹어 봐야겟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부대찌게 너무 밋잇어보여요
    낼 먹어야겟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여기 맛있다고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웨이팅이 장난아니라던데요
  • 이상적인삵N126894
    먹어보고싶은 곳 중 하나예요 날 좀 풀리면 가보려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ocknae
    뜨끈하니 넘 맛나보이네요ㅎㅎ부대찌개 넘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오 여기가 맛집인가봐요 국물이 진짜 얼큰해보여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부대찌개먹으면 밥 3그릇 뚝딱하죠 ㅎㅎ
    맨날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