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딸기 너무 맛있어요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새해를 맞아 대형마트 세일이 진행되어 딸기를 사러 갔는데 

가격은 농협하나로마트가 제일 저렴하네요.

딸기 500g 이마트 12,800원(카드할인적용 가격), 트레이더스 1kg 25,000원,

하나로마트 500g 12,000원(카드할인적용 가격)

3팩 사서 식사후 디저트로 먹었는데 아주 맛이 좋더군요.

딸기 가격이 내려가려면 좀 더 시간이 지나야 할 것 같아요.

  

딸기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72
  • 활기찬거미Q251193
    딸기 너무 맛나겟어요 겨울철 딸기 최고죠
  • 유머있는바다H201957
    제철이라 그런지 당도가 높고 향이 진해요
    비타민 충전하면서 겨울 건강 잘 챙기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설향딸기 맛있더라구요ㅎㅎ
    올해 딸기 많이 먹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엔 역시 딸기가 최고긴해요
    저도 요새 딸기 자주 사먹습니다 정말 맛있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딸기철이죠
    싱싱하고 넘 맛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딸기 진짜 맛있어요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먹지만 포기못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농협하나로마트 딸기 가격정보 도움됐어요. 
    서울 딸기 디저트 얘기 들으니 저도 3팩 쟁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
     , 영양 가득한  딸기보니 보기만 해도  꿀맛이겠어요. 
  • 해리포터
    이번 겨울에 딸기들이 다 싱싱하고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딸기 맛있지요
    요새 많이 나오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올해는 유독 딸기를 자주 먹고있네요
    맛있더라구요 요즘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바다의 풍미가 살아있는 싱싱함이 정말 최고였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요즘 딸기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좀처럼 떨어지지 않아서 많이는 못샀네요 ㅠㅜ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딸기도 나오더라구요
    올해 딸기먹어봐야겠네여
  • 기쁜기린G117001
    한국 따위가 맛이 있다는 소리 들었습니다. 가격이 요즘 너무 비싼 게 힘이지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요즘 딸기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비싸지만 겨울딸기가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제철딸기최고예요 엄청 달콤하더라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딸기 너무 맛잇어보이네요
    저도 너무 좋아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요새 딸기 많이 사먹고있어요 밥먹고 꼭 먹게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어 보이는데요. 비싸서 아직 못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