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귤 먹어요

귤 먹어요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겨울에 귤만한 과일이 없어요 ㅎ

달달해서 앞에 있으면 계속 먹게 돼요

다들 올해 귤 드셨나요

0
0
댓글72
  • 활기찬거미Q251193
    귤 너무 맛있겠어요 겨울 귤 최고에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겨울에는 따뜻한 방에서 먹는 귤이 최고예요
    새콤달콤한 맛에 손이 멈추질 않아서 큰일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이면 항상 먹어요ㅎㅎ
    달달해서 계속 들어가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역시 겨울철엔 귤먹는게 최고죠
    이불속에서 귤까먹는 재미 최고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귤 계속 까먹게 돼요
    살찌는 주범이네요 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에 귤은 상시구비해둬야죠 
    한번에 두세개만 먹으라는데 그게 되나요ㅠ
  • 편안한달콤K1492250
    겨울엔 귤 달달해서 자꾸 손이 가요.  
    올해도 귤 먹으면서 겨울 잘 보내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
    귤  많이 드시며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해리포터
    맞아요. 겨울에는 귤이 집에 꼭 있어야 해요.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귤 맛있지요 ㅎㅎ
    달달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손이 노래지도록 먹어야지요 ㅎㅎ
    귤 박스로 놓고 드시는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귤 너무 맛있죠 ㅎㅎ
    요새 달달하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올겨울 귤이 너무 맛있습니다. 먹는 곳마다 좋아서 자주 먹게 되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요즘 귤 정말 맛있더라구요 
    앞에 있으면 쉬지 않고 계속 까 먹게 되는 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귤은 무한으로 먹게되는거 같아요 한참먹다보면 다 먹고없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제철과일이 최고에요
    당도높을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귤은 까먹다보면 한박스예요ㅋㅋ달달새콤 너무맛나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겨울이 제일 좋아요. 귤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 ocknae
    하루 2개가 정량이라던데ㅎㅎ전혀 지킬 수 없죠ㅎㅎ
  • 기적적인자몽J121755
    겨울은 역시 귤이죠 저도 매일 먹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