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간식 뭐 좋아하세요?

겨울철 간식 뭐 좋아하세요?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저는 겨울 간식으로 붕어빵 좋아해요

여름에 먹어도 되지만 붕어빵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붕어빵 2천원 어치 구매해서 길붕 했어요 ㅎㅎ

물론 팥붕입니다..!!

0
0
댓글74
  • 활기찬거미Q251193
    저도 붕어빵 파에요 호빵도 좋고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저는 호호 불며 먹는 군고구마가 생각나요
    달콤한 붕어빵도 이 계절에 빼놓을 수 없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붕어빵이랑 호두과자요ㅎㅎ
    호두과자는 잘 안파네요ㅜㅜ
  • 잘생긴물소G122695
    저는 풀빵도 좋아하고 붕어빵도 좋아해요 붕어빵 사진 보니 붕어빵 사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 붕어빵 역시 국민간식이죠
    저도 어제도 사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역시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겨울엔 붕어빵이 진짜 잘어울려요. 
    길붕하면서 먹는 팥붕 상상만해도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여러 간식들이 많이 나오지만 무조건 붕어빵이 1위입니다
    슈붕도 좋아하지만 근본 팥붕이 짱이에요
  • 겸손한데이지
      제철 음식은 그 자체로 보약이겠어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붕어빵이 최고인 것 같아요. 슈크림 붕어빵 파입니댜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도 붕어빵이요
    맛있더라구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철하면 확실히 붕어빵이죠 ㅎ
    저 두개만 주세용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에서 풍겨오는 향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식사 내내 기분 좋은 향에 취해 행복하게 즐겼습니다. 잊을 수 없는 향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저도 팥붕파예요 ㅎㅎ
    겨울엔 붕어빵 호떡이 최고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붕어빵이요
    너무 맛있더라구용
  • 기쁜기린G117001
    개혁울증 한식 붕어빵 좋아요. 지금 한 마리 잡아보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겨울철 간식으로는 붕어빵이 최고인 거 같아요 
    붕어빵은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고 맛있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팥붕파이신가봐요 전오뎅이제일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붕어빵 너무 맛잇지요
    요즘 파는곳찾기 어렵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3개에 2천원인 동네신가봐요 꼬리엄청 바삭해보여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저도 좋아요. 딱히 겨울 되면 생각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