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저는 겨울 간식으로 붕어빵 좋아해요
여름에 먹어도 되지만 붕어빵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붕어빵 2천원 어치 구매해서 길붕 했어요 ㅎㅎ
물론 팥붕입니다..!!
0
0
댓글74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저는 겨울 간식으로 붕어빵 좋아해요
여름에 먹어도 되지만 붕어빵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붕어빵 2천원 어치 구매해서 길붕 했어요 ㅎㅎ
물론 팥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