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온천은 언제 받아도 좋긴 하지만 추운 겨울에 온천여행을 가면 몸이 노곤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따끈한 물에 몸을 담그고 오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 같네요.
0
0
댓글73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온천은 언제 받아도 좋긴 하지만 추운 겨울에 온천여행을 가면 몸이 노곤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따끈한 물에 몸을 담그고 오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