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여행이 좋아요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온천은 언제 받아도 좋긴 하지만 추운 겨울에 온천여행을 가면 몸이 노곤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따끈한 물에 몸을 담그고 오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 같네요.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여행이 좋아요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여행이 좋아요

0
0
댓글73
  • 활기찬거미Q251193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온천이죠 한국에도 많이 있으면
  • 유머있는바다H201957
    추운 날 몸 녹이기에 온천만한 게 없지요
    가족들과 함께 가면 추억 쌓기에도 최고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 감성 가득한 사진에 마음이 포근해요. 영화 속 한 장면 같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온천여행 좋은거 같아요!
    개인탕 있는곳인가 봐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온천여행 너무좋죠 이날씨에
    저도 온천여행 가는거 정말 좋아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몸이 녹아버리죠
    이만한 힐링이 없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겨울에 온천여행 가면 진짜 몸도 마음도 풀리는 느낌이에요.  
    읽다 보니 저도 올겨울엔 따끈한 온천 한번 꼭 다녀오고 싶어졌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겨울온천 너무 부럽습니다
    어딘지 궁금해요~저도 가족이랑 온천여행 가고싶네요
  • 아침햇살88
    발을 보니 온천 이미지가 나네요
    멋지군요
    
  • 겸손한데이지
    일본인가요??
    부위기와 색이 좀 그래서요
  • 해리포터
    지금 날씨 온천 여행 너무 좋아요. 따뜻한 물에 반신욕하고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온천여행 부러워요
    노곤노곤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온천여행 너무 좋죠~~
    노곤노곤 피로도 풀고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온천여행 다녀오셨군요
    피로가 확 풀리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온천여행 너무 좋네여
    저도 가보고 싶네여
  • 기쁜기린G117001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 유형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너무 가고 싶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겨울에는 온천여행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추운날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줘서 좋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따뜻한 온천여행 너무 좋지요
    가족들과 함께 떠나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사진만 봐도 따스함이 느껴져요 뜨거운온천에 푹 담그고싶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노곤노곤한 온천여행 너무 좋은거같아요 피로도 풀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