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파주 헤이리마을 구경갔다가 중국음식맛집 최고야짬뽕에서 점심 먹고 왔어요
짜장면과 탕수육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짬뽕맛집이라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 생각짬뽕 먹으러 꼭 가는집이에요
탕수육도 고기 잡내 안나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따뜻한 짬뽕 먹고 싶을때 최고야짬뽕 추천드려요
0
0
댓글73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파주 헤이리마을 구경갔다가 중국음식맛집 최고야짬뽕에서 점심 먹고 왔어요
짜장면과 탕수육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짬뽕맛집이라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 생각짬뽕 먹으러 꼭 가는집이에요
탕수육도 고기 잡내 안나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따뜻한 짬뽕 먹고 싶을때 최고야짬뽕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