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교랜드, 안동시립박물관, 월령교 다녀왔어요

유교랜드, 안동시립박물관, 월령교 다녀왔어요

 

어제 유교랜드, 안동시립박물관, 월령교 다녀왔어요

늦게 도착하고 점심먹는다고 시간 많이 써버려서 많은곳은 가보지 못했어요

유교랜드는 전날 검색하다가 처음 알게 된 곳인데  체험하고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이곳에서 3시간동안 있었답니다 아직 안가보신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2
0
댓글64
  • 활기찬거미Q251193
    안동 너무 재미날 거 같아요 저도 가고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쁜 일상 속 짧은 휴식이 큰 힘이 돼요.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유교랜드 저도 처음봐요!
    좋은 문화를 배우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동 여행 너무 좋죠 저도 가끔가요
    갈때마다 너무좋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유교랜드 궁금하네요
    박물관까지 알차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유교랜드 체험공간 너무 궁금해요.
    안동시립박물관이랑 월령교까지 코스로 가보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안동 유교랜드는 처음 들어보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고즈넉한 분위기를 참 좋아해서 저랑 잘 맞을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건물이 멋 집니다.
    아름답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3시간동안 구경하셔꾼요 
    재밋었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너무 멋진곳이네요 
    힐링될꺼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여행인가봐요
    잘 다녀오셨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안동여행다녀오셨군요 ㅎ
    전 아주 오래전에 다녀오고 못갔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안동 다녀오셨군요
    시티투어 신청해서 다녀오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이쁘네여 ㅎㅎ
    체험하기도 좋군요
  • 기쁜기린G117001
    안동 시립박물관에 다녀오셨군요. 안동은 가보*를 못했습니다. 가보고 싶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유교랜드도 있다니 궁금해지네요 
    안동 너무 좋았는데 안동가서 재밌게 즐기다 오신 거 같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여기저기 제대로 관광하고 오셨네요 다음에 코스짤때참고할께요
  • 이상적인삵N126894
    안동한번도 안가봤어요 유교랜드 어떤곳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 귀중한아이리스E1806181
    유교랜드가봤어요 전날 검색하다가 처음 알게 된 곳인데  체험하고 즐기기 너무 좋더라구요
  • 기똥찬여우A218118
    재밌을 것 같아요. 좋은 주황 남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