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저번에 독감 때문에 못 봐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드디어 아바타 혼자 보고 왔어요! ㅎㅎ
제가 워낙 판타지 영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
역시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2
0
댓글67
저번에 독감 때문에 못 봐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드디어 아바타 혼자 보고 왔어요! ㅎㅎ
제가 워낙 판타지 영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
역시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