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바타 혼자 보고 왔어요

아바타 혼자 보고 왔어요

 

저번에 독감 때문에 못 봐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드디어 아바타 혼자 보고 왔어요! ㅎㅎ

제가 워낙 판타지 영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

역시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2
0
댓글67
  • 활기찬거미Q251193
    아바타 재밌나봐요 저도 보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바타 재밌더라구요ㅎㅎ
    기술력이 정말 대단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바타3가 개봉한지 좀됐군요
    3는 극장가서 꼭봐야할텐데요 저도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너무 멋지더라구요
    cg가 대단한거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아바타 혼자 보셨다니 저도 혼영 생각나네요. 
    판타지 영화라 시간가는줄 모른거 공감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바타 저도 혼자보러갈 예정이에요 
    혼영이 영화에 집중하기 좋고 짱이에요
  • 겸손한데이지
    영화 한 프로,, 정말 알차고 유용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아바타 보고 오셨군요 
    재밌나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아바타 보고 오셨군요 
    저도 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아바타 재밌죠
    잘 보고 오셨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바타 영화 어때요? 
    재미난가요? 이전껏도 안봤거든요 
  • 무한한오리N227020
    아바타 재밌게보셨군요
    이번 작품도 궁금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바타 재밌죠 ㅎㅎ
    은근 시간 금방 가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아바타3 너무 재미있어요
    3시간 금방 가더군요
  • 기쁜기린G117001
    영화 아바타 보고 오셨군요. 얼마나 재미있는지 저도 궁금합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저도 혼영 자주하는 편이에요 
    아바타 요즘 보는 분들 많더라구요 저도 아바타 한번 봐야겠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저도 혼영좋아해요 집중해서 볼 수 있잖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요즘 인기 많더라구요
    저도 보고싶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아바타 어떤 좌석으로 보셨나요
    시간 길다던데 시간가는줄 모르다니 확실히 재밌나봐요 
  • 이상적인삵N126894
    1,2편 내용이 기억이 안나요 다시 복습하고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