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친구랑 오랜만에 메가커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메가커피는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의 커피와 음료 다양한 디저트까지 있어서 혼자서도 지인 가족들과도 방문하기 좋은 카페에요 지역별로 매장도 많고 큰 매장은 샌드위치도 판매해서 직장인분들 아침에 테이크아웃하기도 좋아요

 

친구랑 오랜만에 메가커피 다녀왔어요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사진에는 없지만 따뜻한 라떼 그리고 디저트 하나씩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야하기하면서 메가커피 신나는 로고송들으니 주말이 더 즐거웠어요

추운 날씨에 저가 대용량 메가커피에서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0
0
댓글64
  • 활기찬거미Q251193
    메가커피 다 맛잇어요 정말 저렴하고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저렴하고 양이 많아서 저도 자주 가는 곳이에요
    친구와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메가커피 괜찮더라구요ㅎㅎ
    팥빙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메가커피 정말 가성비 최고에요
    커피양많고 저렴하고 너무좋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만만하고 좋죠
    메가는 저도 자주 가요 ㅎ
  • 카리스마미어켓
    메가커피 로고송 들으면 주말 기분더 나요
    따뜻한 라떼 한잔하니 추운 날씨도 덜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메가커피 치즈케익 맛있어요 ㅎㅎ 
    초코케익도 맛있고 가성비 굿이에요
  • 겸손한데이지
      차 한 잔 마시며 여유를 즐기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메가커피 좋죠
    잘 다녀오셨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치즈케이크 먹음직하네요 ㅠㅠ
    오우..침이 꼴깍 넘어가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메가커비 가성비 너무 좋아요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메가도 은근 맛있죠 저도 종종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메가커피 좋죠 ㅎㅎ
    디저트도 드셨네여 ㅎㅎ
  • 유머있는바다S133857
    가성비 좋은 메가커피 정말 좋아요
    저도 일주일에 5일 정도 가는 것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매장도 많고 안에 공간도 넓어서 더 자주 가게 되는 거 같아요 
    그리고 디저트도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내가 커피에 다녀오셨군요. 메가에서 저는 커피만 먹어봤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메가커피 가기제일 좋은 곳같아요
    커피도 저렴하고 전 요즘 여기 라면땅이 넘 맛나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메가커피 너무 좋지요 ㅎㅎ
    저도 매일 가는것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메가커피 가성비좋고 최고지요
    친구분과 좋은시간 잘보내셨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메가커피는 부담없이 갈 수 있어요 베이커리류도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