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추운겨울에 먹으면 더더 맛있는 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을 먹고왔어요!! 

남양주 흥조선이라는 곳인데~ 

해산물도 듬뿍 들어있고 알록달록 면도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국물도 어찌나

시원한지 언몸이 스르르 녹네요~^^ 

이집의 또하나의 맛도리~ 새알팥죽!!! 

담백하게 그냥 먹어도 맛있고~ 

설탕넣고 단팥죽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해물 아낌없이 들어간 파전도 굿이고~ 

칼국수 짝꿍~ 겉절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터질뻔 했네요~ㅎㅎ 

여기는 맛도 양도 실패없는 집이에요!! 

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

4
0
댓글101
  • 착한블루베리O125345
    파전 너무 먹고 싶네요
    푸짐하군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파전도 짱이에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칼국수와 전까지 너무 맛있게 보여요
    새알팥죽 보니 침 고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전부다 너무 맛있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메뉴가 다 맛있어 보이네요 
    파전도 그렇도 김치도 정말 맛있는 김치일 거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정말 다 맛있어요~ 갈때마다 배 터져요
  • 편안한키위D101550
    맨유 하나 하나 맛있어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 기쁜기린G117001
    해물 칼국수도 맛있고 팥죽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둘다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 조합너무좋네요
    사진속 파전도 너무맛있어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메뉴가 다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
    대박이네요 양도많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진짜 대박이에요~ 
    양도많고 맛있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해물칼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푸짐하고 든든하게 잘드셨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양도많고 맛도 있어서 짱 좋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저는 칼국수파 엄마는 팥죽파라 갈리는데요 여기는 같이가도 되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완전 강추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낙지에 얼큰한 칼국수가 너무 땡기네요 
    몸보신하기 너무 좋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국물이 진하고 칼칼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 넘 맛있어보이는군요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맛도있고~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좋아보여요 새알양도 진짜 많네요 칼국수양도 많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너무 맛나요
  • 기똥찬여우A218118
    김치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와~ 여기 김치가 또 대박이에요~ 
    겉절이 스타일인데 진짜 맛나요
  • ocknae
    헙 사진만 봐도 맛집이네요ㅎㅎ넘 맛났겠어여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완전 맛집이에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팥죽이 너무 먹고싶네요.
    칼국수 국물 시원할것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칼국수국물이 정말 진하고 시원하고 칼칼해요~ 
    팥죽도 너무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헉 알이 엄청 많아요 진짜 배부르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새알이 동동~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해물이 많네요
    파전이 정말 맛있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해물을 아낌없이 넣어 주더라구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건강식이에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여
  • 고요한캥거루H210511
    너무 맛있어 보여요. 칼국수의 낙지와 푸짐한 새알이 배고프게 만드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정말 찐으로 맛나요~ 
  • 오소리7형제
    해물칼국수와 새알팥죽 드셨군요
    조합이 신선해서 맛이 궁금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해물칼국수도 새알팥죽도 너무 맛있는 집이라~
    3인분 2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