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역시 붕어빵이죠 ㅎㅎ

경기에 사는 30대 남성이에요

역시 겨울엔 붕어빵만한

간식이 없네요 

뜨끈뜨끈 쫄깃할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겨울엔 역시 붕어빵이죠 ㅎㅎ

0
0
댓글29
  • 활기찬거미Q251193
    겨울 붕어빵 너무 좋죠 너무 맛날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추운 날 먹는 붕어빵은 최고의 간식이에요
    갓 구운 따끈한 맛이 생각나서 군침이 나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붕어빵이 잘 구워졌네요!
    흐물한곳도 있더라구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 국민간식으로 붕어빵최고죠
    저도정말 좋아합니다 자주먹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뜨근하니 맛있죠
    파는데가 너무적음
  • 눈부신늑대R874314
    바삭한 붕어빵이 좋아요. 따뜻한 팥고물이 매력적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엔 붕어빵 먹으려고 현금들고다니죠 ㅎㅎ 
    계좌이체도 되긴 하지만 비상금은 들고다녀야합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겨울붕어빵은 정말 못이기지요. 요즘은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살이 통통한것이 비쥬얼이
    맛있게 느껴집니다 겨울엔 붕어빵이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겨울엔 붕어빵이죠
    자주 먹곤 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겨울하면 붕어빵이 생각나요.
    근처에 붕어빵 파는 곳 많아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뭐니뭐니해도 겨울철 간식으로 일등입니다
    슈붕어빵 먹고시펑요 ㅎㅎ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특별 메뉴를 주문했는데,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상상 이상의 맛에 깜짝 놀랐습니다. 다시 방문하면 또 시킬 거예요!
    
  • 무한한오리N227020
    붕어빵 겨울철 소울푸드예요
    겨울 대표간식이네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겨울의 대표 간식이지요
    저는 팥이 좋네요
    머리부터 먹어야쥬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붕어빵 맛있죠 ㅎㅎ
    겨울철 최고의 간식이네여
  • 즐거운사자L133900
    붕어빵 겨울간식으로 좋죠
    따끈할때 먹음 최고죠
  • 착한블루베리O125345
    역시 겨울엔 붕어빵이죠
    팥붕 먹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겨울 대표 간식이죠
    요즘에는 하나에 천원 하더군요
  • 이상적인삵A1785294
    붕어빵은 매일 먹어도 안질림
    팥앙금이 듬뿍 들어갔네요
    딱 봐도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