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겨울이라 매일 지나갈때마다
호떡팔면 맨날 사먹는곳입니다 ㅋㅋ
저희동네는 1개에 1500원입니다.
근데 너무맛있어서 ㅋㅋ 열려있으면
사먹고 열려있으면 사먹고 ㅋㅋ
그러고잇네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겨울이라 매일 지나갈때마다
호떡팔면 맨날 사먹는곳입니다 ㅋㅋ
저희동네는 1개에 1500원입니다.
근데 너무맛있어서 ㅋㅋ 열려있으면
사먹고 열려있으면 사먹고 ㅋㅋ
그러고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