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호떡집을그냥지나칠수가없네요

호떡집을그냥지나칠수가없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겨울이라 매일 지나갈때마다

호떡팔면 맨날 사먹는곳입니다 ㅋㅋ

저희동네는 1개에 1500원입니다.

근데 너무맛있어서 ㅋㅋ 열려있으면 

사먹고 열려있으면 사먹고 ㅋㅋ

그러고잇네요

0
0
댓글29
  • 활기찬거미Q251193
    호떡집 가고 싶네요 오랜만에 먹고싶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달콤한 꿀이 가득 들어있는 호떡은 겨울철 별미예요
    길거리에서 풍기는 고소한 냄새가 정말 유혹적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떡도 겨울별미에요!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은 호떡이죠
    절대 지나칠수없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에 호떡 정말 너무 좋아요
    호떡 붕어빵도 자주사먹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근데 비싸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겨울엔 호떡집 그냥 못지나가죠. 
    1개에 1500원이어도 저도 맨날 사먹을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기름냄새가 지나치기 힘들죠. 호떡하나에 1500원이라니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호떡파는곳이 줄어서 좀 슬프네요ㅠ
    1개 1500원이면 매일 사먹을만 하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지글지글 익는 호떡보면 그냥 지나치기 힘들지요. 요새같이 추운날엔 더 못참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그러니까요 ㅠㅠ
    그냥 지나칠 수 없죠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는 호떡 진짜 좋아합니다.
    따뜻한 호떡 먹으면 너무 행복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호떡파는데 많이 없던데 ㅠㅠ
    보니까 땡기네요? ㅎ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신선한 재료의 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음식이었어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조리법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였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호꺽 먹고싶네요
    근처에 호떡가게가 없어서 아쉬워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호떡 안먹은지가 언제인지... 
    주변에 호떡집이 없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호떡 너무 맛있죠 ㅎㅎ
    저도 좋아해요 ㅠㅠ
  • 착한블루베리O125345
    겨울엔 호떡이죠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요즘 물가 많이 올랐네요
    이번 겨울엔 아직 호떡 못먹었어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호떡 정말 맛있겠어요. 먹어보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