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하면딸기케이크아닌가요

겨울하면딸기케이크아닌가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겨울되면 왜이렇게 딸케가 떙기는지 ㅋㅋㅋ

이번에도 딸기케이크를 먹었답니다

딸기엄청듬뿍들어가서 실하죠^^

딸기를먹는건지 빵을 먹는건지 ㅋㅋㅋ

이번에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0
0
댓글32
  • 활기찬거미Q251193
    딸기케이크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딸기가 풍부하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부드러운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는 환상의 조합이에요
    겨울이 지나기 전에 조만간 꼭 사 먹으러 가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라니 계절감이 느껴져서 좋아요. 상큼한 딸기 향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케이크 맛있겠네요ㅜㅜ
    딸기가 진짜 많이 들어갔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딸기가 잔뜩 들어있고 맛있어 보이네요 딸기 케이크 먹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딸기 실하네요
    완전 듬뿍 들어가있네요ㅠ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딸기케이크 정말 베어물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딸기가득이네요
    맛있겠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겨울엔 딸기케이크가 자꾸 생각나요.  
    딸기 듬뿍 올라간 거 보니 저도 한조각 먹고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딸기가 많이 올라갔네요. 한입만 먹어도 상큼할거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딸기가 정말 많이 올라갔네요. 그냥 딸기를 사다먹어도 될거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딸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맛있게 보이네요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겨울엔 딸기가 정말 
    맛잇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인정하네여
    딸기 맛있겠어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겨울에는 딸기케이크라고 생각해요.
    겨울 딸기가 맛있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딸기케이크 먹음직하네요!
    겨울하면 딸기죠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 정말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모두가 행복했습니다. 다음 모임도 이곳으로 정했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딸기 듬뿍 케이크네요
    완전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우와 이케잌은 딸기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대박이네여
    딸기 한가득 들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