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단백질 섭취!

단백질 섭취!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단백질이 부족한 거 같아

오늘 점심은 삶은 계란 먹으려고요 ㅎ

계란이랑 과일 먹으니 배부르네요

0
0
댓글28
  • 활기찬거미Q251193
    단백질 최고에요 계란 먹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계란먹는게 좋다더라구요!
    혈당관리에 짱이래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계란이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단백질 보충 완료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삶은계란 정말 좋아요
    저도 간편하게 한끼 때우고싶을때 먹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계란 좋죠
    혈당방어도됨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단백질 챙기려면 계란이 딱이네요.
    계란이랑 과일 조합 저도 한번 따라해봐요.
    
  • 눈부신늑대R874314
    삶은 계란이 먹기편하지요. 간편하게 단백질충전이 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삶은계란이 단백질 채우기 제일 간편하고 맛나요~
    소금에 찍어먹어도 되고 질리면 소스뿌려먹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계란이 단백질섭취하기에 좋지요. 간단한 단백질원이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계란하면 단백질 덩어리죠 건강에
    좋은 계란 저도 매일 먹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단백질 섭취 좋네여
    잘 챙겨드세용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단백질 보충할때는 계란이죠!
    저도 저녁에 계란 먹으려고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삶은 계란이 간단하지만 은근 포만감이 넘치는 것 같아여
    과일로 비타민까지 같이 충전하셨군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단백질 섭취 잘하셨어요^^ 
    계란 맛있죠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식사 후에 주문했던 디저트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메인 메뉴만큼이나 훌륭해서 마지막까지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꼭 맛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계란이 저도 하루에 한알씩 
    먹고 있어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단백질 섭취는 중요하지요
    드시고 건행하셔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단백질 섭취 좋네여
    저도 먹었습니당 ㅎ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단백질 섭취 잘 하셨네요
    계란은 완전식품이죠
  • 유머있는바다S133857
    점심인데 간단하게 드시네요
    저녁은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