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주말에 이어 오늘도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전에 병원에 다녀오고 심심해서 안양중앙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추운 날씨라 사람이 많이 없더군요.
칼국수 한그릇 먹고 김치와 과일 사가지고 왔어요.
0
0
댓글22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주말에 이어 오늘도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전에 병원에 다녀오고 심심해서 안양중앙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추운 날씨라 사람이 많이 없더군요.
칼국수 한그릇 먹고 김치와 과일 사가지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