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양중앙시장 다녀왔어요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주말에 이어 오늘도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전에 병원에 다녀오고 심심해서 안양중앙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추운 날씨라 사람이 많이 없더군요.

칼국수 한그릇 먹고 김치와 과일 사가지고 왔어요. 

안양중앙시장 다녀왔어요

0
0
댓글22
  • 활기찬거미Q251193
    안양중앙시장 놀러가고 싶네요 재밌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시장 정겨운 느낌이에요!
    오랜만에 가보고 싶어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시장 잼날거 같아요
    안양은 무슨 분위기일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양중앙시장 방문하셨군요
    시장가는거 좋죠 저도 좋아합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안양중앙시장 칼국수 한그릇이 딱이었겠어요.  
    추운날씨에 김치랑 과일까지 사오신 하루가 부러워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겨울엔 밖에 사람도 잘 없죠
    실내 시장은 잘 다닐고 같았는데 
  • 눈부신늑대R874314
    시장에 사람이 많네요. 득템하셨기를 바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시장가셔서 칼국수 한그릇 하고 오셨네요
    시장칼국수가 맛있교 저렴하지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시장에 장보러가셨군요. 정신없는 하루가 되셨을거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시장 다녀오셨군요
    재밌을 거 같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중앙시장 잘 다녀오셨어요?
    시장구경 재미나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정말 예술이에요!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함이 살아있습니다. 왜 이곳이 유명한지 알겠어요.
    
  • 기쁜기린Q129201
    시장 구경하면 재밌고 시간도 빨리가요 뜨끈한 칼국수도 드시고 과일도 사고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안양중앙시장 
    가보면 재미있을것같아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안양은 멀어서 한번도 안가봤는데. 
    중앙시장이 큰 시장인가봐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안양중앙시장 칼국수 드셨군요
    한그릇 호로록 하면 추위가 도망가지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시장가면 다 사오고 싶어 지죠
    시장구경 가 보고 싶은데 추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중앙시장 좋죠 ㅎㅎ
    먹거리가 많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시장에서 칼국수 드셨나 봅니다. 김치와 과일도 사오셨군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안양중앙시장 전에 일하던 곳 근처라 자주 갔어요
    오랜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