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중식먹었어요

중식먹었어요중식먹었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낮에 지인이랑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추워서 실내에서 만나 쇼핑하고 밥먹고 왔네요

역시 겨울엔 한번에 해결되는 쇼핑몰이 좋네요 

스필안에 처음가본 중식집인데 사람도 많고 역시 맛집이네요~ 추운겨울 얼큰한 짬뽕 먹으니 더 맛있네요 

0
0
댓글30
  • 활기찬거미Q251193
    중식 너무 풍부하네요 너무 맛날거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요즘 맛집 찾기 힘들었는데 단비 같은 정보네요. 덕분에 잘 먹겠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징어가 통으로 올라갔네요!
    쫄깃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짬뽕 비주얼 최고네요 해물도 많고 맛있어 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뜨끈한 짬뽕이네요
    스타필드 안에 맛집 있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중식요리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중식은 역시 짜장면 짬뽕이 근본이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짬뽕 맛있겠다
    맛집이군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스타필드 중식짬뽕 비주얼 좋네요.
    겨울엔 쇼핑몰에서 한끼 해결이 딱이에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스타필드가 베스트네요
    야외활동 힘들때 딱이네 
  • 눈부신늑대R874314
    스타필드에 중식집이 있군요. 가볍게 먹기 좋아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 비주얼 엄청난데요~~
    해물이 완전 잔뜩올라가있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얼큰한 짬뽕으로 추위를 이겨내셨군요. 사먹는 중식이 참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중식 좋네여 ㅎㅎ
    오랜만에 먹고프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오늘 점심에 중식 먹었습니다.
    해물이 다양하게 올라가 있어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가있네요
    대박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아요.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행복한 식사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해물이 완전 푸짐하네요
    맛있어보입니다
  • 기쁜기린Q129201
    스타필드는 실내에서 쇼핑도하고 식사도하고 추운날씨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중식집 짬뽕이 양이 많고 짜장면도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대박이네요 ㅎㅎ
    짬뽕이 너무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우와~~~ 짬뽕위에 오징어가 
    통으로 올라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