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낮에 지인이랑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추워서 실내에서 만나 쇼핑하고 밥먹고 왔네요
역시 겨울엔 한번에 해결되는 쇼핑몰이 좋네요
스필안에 처음가본 중식집인데 사람도 많고 역시 맛집이네요~ 추운겨울 얼큰한 짬뽕 먹으니 더 맛있네요
0
0
댓글30
오늘낮에 지인이랑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추워서 실내에서 만나 쇼핑하고 밥먹고 왔네요
역시 겨울엔 한번에 해결되는 쇼핑몰이 좋네요
스필안에 처음가본 중식집인데 사람도 많고 역시 맛집이네요~ 추운겨울 얼큰한 짬뽕 먹으니 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