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갑오징어 불고기

갑오징어 불고기

 

지인분들과 예쁜 꽃도 사고,

점심으론 갑오징어 불고기를 먹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요!

역시 남이 차려준 밥이 제일 맛있다는 건 진리인가 봐요. 

제대로 힐링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2
0
댓글29
  • 활기찬거미Q251193
    갑오징어 불고기 맛있겟어요 밥도둑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달콤한 조합이 환상적일 것 같네요. 스트레스 풀기에 최고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불맛이 제대로일거 같아요!
    밥 두그릇 뚝딱이네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갑오징어 튼실하네요
    남이 차려준 밥 최고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갑오징어 불고기 정말 최고죠
    고기에 오징어 조합이 좋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어딘가요
    진짜 맛있어보여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갑오징어 불고기 비주얼이 진짜 밥도둑 같아요. 
    남이 차려준 밥이 왜 제일 맛있는지 사진만 봐도 알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양념색이 너무 맘에드네요 
    매콤하고 중독성있는 양념색이에요
  • 눈부신늑대R874314
    오징어가 많이 비싸더라구요. 밥이랑 비벼먹으며 맛있을거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갑오징어 불고기 엄청 식감좋고 맛있을거같아요
    꽃도 사고 맛있는 음식먹고 힐링 제대로 하셨겠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오징어 불고기를 드셨군요. 사진으로봐도 간이 딱 잘되어있는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갑오징어 불고기 
    저말 군침이 도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남이 차려준 밥이 
    제일로 맛있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대박이네여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사진만 봐도 군침돕니다!
    오징어도 먹고 불고기도 먹고 일석이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왓 매콤한거 떙겼는데.. 사진보니까 힘들어지네요 ㅎ
    맛있어보여요 ㅠ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스프 한 그릇이 어찌나 위로가 되던지요. 깊은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이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들어서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음식까지 훌륭하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갈게요!
    
  • 무한한오리N227020
    사진보니 불맛 제대로인 거 같아요
    맛있어보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갑오징어 불고기 
    대박이네요 밥도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