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쿠우쿠우에 다녀왓어요

쿠우쿠우에 다녀왓어요

 

둘째가 가고싶다고 해서 미리 생일 외식했어요^^

저희 식구들 소식이라 뷔페 잘안가거든요

여기 음식 반도 못먹어보고 배불러서 나왔어요

혹시 대기 길까봐 5시전에 도착해서 대기없이 잘먹고왔어요

 

 

2
0
댓글30
  • 활기찬거미Q251193
    메뉴가 다 맛있겟어요 정말 땡기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메뉴가 다양해서 질리지 않겠어요 취향타지 않고 다들 좋아하겠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쿠우쿠우 좋더라구요!
    요즘은 뷔페가 괜찮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쿠우쿠우 좋지요 음식 종류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접시 한가득이네요
    대기도 없어서 더 좋았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쿠우쿠우 오랜만이군요
    저도 가본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가끔씩 뷔페 땡김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쿠우쿠우라 더 반갑네요 가족 외식하기 딱인 곳 같아요. 
    소식이라 하셨는데도 둘째 덕에 미리 생일 분위기 나서 좋아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접시에 이쁘게 담으셨네요. 한입씩 먹기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반도 못먹고 나왔따니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원하시는거 드셔서 좋으실듯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쿠우쿠우에서 한끼 드셨군요. 맛있는 음식 잘 담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쿠우쿠우 너무 좋지요 
    많이 먹을수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쿠우쿠우에 다녀오셨군요 
    소식하면 힘들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쿠우쿠우 맛있죠
    저도 종종 갑니당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쿠우쿠우 음식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양껏먹을수 있어서 외식하기 좋아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쿠우쿠는 항상 인기가 많은 것 같네여
    아무튼 뷔페가 생각보다 양이 많이 안 들어가긴하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쿠우쿠우 좋지요
    사람 몰리면 대기 많아요 ㅠ 
  • 착한블루베리O125345
    쿠우쿠우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나게 드셨나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온 가족이 함께 식사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덕분에 모두가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사진만으로도 이미 침샘이 자극되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식이라 다음에 꼭 방문해서 직접 이 감동을 느끼고 싶습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