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원숭이Z226517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에 베이커리카페~
더베이커스가든에 다녀왔네요~~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왜 다들 아이스를~ㅎㅎ
수다떨때는 다뜻한것보다 아이스가
좋은거 같긴해요
카페라떼마시며~ 좋은사람들과 좋은얘기
많이하고 왔네요^^
0
0
댓글26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에 베이커리카페~
더베이커스가든에 다녀왔네요~~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왜 다들 아이스를~ㅎㅎ
수다떨때는 다뜻한것보다 아이스가
좋은거 같긴해요
카페라떼마시며~ 좋은사람들과 좋은얘기
많이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