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어죽어도 아이스!!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에 베이커리카페~ 

더베이커스가든에 다녀왔네요~~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왜 다들 아이스를~ㅎㅎ 

수다떨때는 다뜻한것보다 아이스가 

좋은거 같긴해요 

카페라떼마시며~ 좋은사람들과 좋은얘기

많이하고 왔네요^^ 

얼어죽어도 아이스!!

0
0
댓글26
  • 탁월한원숭이Z226517
    겨울엔 역시 얼죽아죠! ㅋ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좋져~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얼죽아에요~ ㅎㅎ
    좋은사람들과 만남은 힐링이죠
  • 혁신적인계피E116935
    추울때에도 아이스 좋아하는군요. 전 추울때 무조건 뜨거운 것 좋아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도 따뜻한거 먹을때도 있는데~ 
    아이스가 더 좋더라구요~ 
  • 활기찬거미Q251193
    정말 얼죽아입니다 저도 얼죽아파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얼죽아 모임인거 같아요ㅎㅎ
    저는 따뜻한거 마셔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얼죽아 대단해요
    저는 이젠 못하겠던데요ㅠㅠ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에도 역시 얼죽아를 외치시는군요
    저는 얼죽아는 포기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저도 얼죽아!
    시원한게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더베이커스가든 분위기랑 얼어죽어도 아이스 공감돼요.  
    좋은사람들이랑 아이스 카페라떼 마시는 수다시간 참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얼죽아들이 활동하는군요. 차가운 음료가 먹기편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따뜻한거 마시고싶다가도 실내들어오면 아이스가 좋죠 ㅎㅎ
    앉아서 얘기할거면 아이스 시켜서 먹는게 짱이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아무리 추워도 아이스를 드시는군요. 저는 포기하고 따뜻한 커피마셔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얼죽아시군요
    맛있긴 하더라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추울때도 다들 아이스 드시는군요!
    저는 겨울에는 따뜻한게 좋더라구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한국인들은 확실히 아이스로 내려줘야합니다ㅋㅋ
    음료 맛있겠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이스 너무 춥지 않으셔요? ㅎㅎ
    보기만해도 춥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아이스 좋아하시는군요
    전 겨울엔 무조건 핫이예요
  • 무한한오리N227020
    모두 얼죽아시군요 ㅎㅎ
    전 추울땐 무조건 핫이예요
  • 기쁜기린Q129201
    저도 얼죽아이지만 요즘은 너무 추워서 따뜻한 라떼마셔요 지인이나 친구들이랑 커피 마시면서 소소한 이야기 나누면 정말 힐링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아이스는 추울때먹어야지 ㅎㅎ
    더욱더맛있져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진정한 얼죽아 시군요. 
    저는 무조건 따뜻한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