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왔어요

카페왔어요

 

친구랑 배터지게 먹고 카페왔어요

날씨가 추워서 실내가 좋네요

배불러서 빵은 한개만 시켰어요

2
0
댓글24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추울때는 실내가 좋더라구요!
    친구랑 수다떨기 편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추운날엔 역시 카페가 최고긴해요
    저도 요새 카페는 자주갑니다
  • 요르레히요
    디저트가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먹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빵 맛있어보여요
    어디카페인가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따뜻한 실내에선 아이스도 잘들어가요 ㅎㅎ
    빵은 뭔가 바삭한 튀김같이 보여요 ㅎㅎ
  • 눈부신늑대R874314
    보라색 음료가 맛있어보여요. 빵하나가 먹음직스럽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맛있는 음료와 빵을 드셨네요
    날이 추워지니 실내로 들어오는게 짱이죠
  • 아침햇살88
     영양 가득한 성찬으로 건강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아늑한 카페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이 참 소중해 보이네요.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 편안한 오후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밖이 너무 춥지요 
    추울때는 카페가 최고죠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카페 다녀오셔꾼요 
    힐링하기 좋은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카페 잘 다녀오셨네여
    힐링하세용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무슨 빵인줄 모르겠는데 맛있어보여요!
    겨울에는 실내카페가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호호호호 카페에서 맛난거 드셨네요?
    보기만해도 당이 충전되는듯해요 ㅠ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추울때 따뜻한 곳에서
    친구와 함께하면
    정말 행복하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카페 좋지요 ㅎㅎ
    추울때는 카페가 짱이져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요즘 날씨가 추워서 얘기하는 장소로 
    카페가 적당하죠.다양한 빵과 음료가 있어서 좋은 곳이죠!
  • 행복한강아지H103703
    카페에서 커피ㆍ빵과 함께 달달함을 즐기시네요
    부럽습니다 
  • 착한블루베리O125345
    카페 너무 좋지요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식후 디저트는 국룰이죠!
    빵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