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

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

 

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

어제 예약하니, 편히들어갔어요

자리도 넓어서 좋았답니다

 

2
0
댓글2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 정도면 미각의 신세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한 입의 가치가 얼마나 클지 상상조차 안 되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애슐리 맛있는거 많아요!
    파스타랑 치킨 좋아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애슐리퀸즈 오랜만이네요
    저도 안가본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 요르레히요
    먹을 게 많은 거 같네요 오랜만에 가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에슐리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애슐리에 가서 드셨군요. 예약하고 가니 기다리지않고 좋네요
  • 아침햇살88
     철 보약 드시고 기운 팍팍 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애슐리 퀸즈의 다채로운 메뉴들 덕분에 입이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좋아하는 음식들 가득 담아 행복한 식사 즐기셨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예약하고 가셨군요 
    사람이 많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예약하고 가야지 
    아니면 힘들더라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애슐리퀸즈 좋죠 ㅎㅎ
    가끔씩 가곤 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애슐리 퀸즈 진짜 너무 좋아해요!
    외식으로 가기 정말 좋은 맛집이죠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애슐리 퀸즈 식탁이 풍성하고 여유로워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뷔페 땡기네요 ㅎㅎ
    배고파서 아무거나 먹고싶어져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부담없이 갈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요
    즐거운,시간 갖으셨겠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요즘 애슐리에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으면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애슐리퀸즈 너무 좋지요 ㅎㅎ
    저도 가끔가는데 음식도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애슐리퀸즈 다양한 음식이 있어서 모임장소로 
    딱 좋은 곳이예요. 모임에서 자주 가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애슐리퀸즈의 다양한 음식 너무 맛깔나게 보입니다
    먹고싶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애슐리퀸즈 너무 맛있는 거 많죠
    안 간지 오래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