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O116557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거주 30대 여자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경기권에서 좀 추운 지역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겨울에 따뜻한 동남아 여행을 좋아합니다.
대만은 지금 여름은 아니고 봄 가을 정도 날씨에요.
우리 나라 겨울에 대만을 다녀오니,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긴팔이나 반팔 하나만 입어도 충분해서 이 시기에 해외 여행지로 딱인 것 같아요.
0
0
댓글24
경기 거주 30대 여자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경기권에서 좀 추운 지역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겨울에 따뜻한 동남아 여행을 좋아합니다.
대만은 지금 여름은 아니고 봄 가을 정도 날씨에요.
우리 나라 겨울에 대만을 다녀오니,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긴팔이나 반팔 하나만 입어도 충분해서 이 시기에 해외 여행지로 딱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