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같이 추울때
왜이렇게 당이땡기나요
저만그런가요 ㅋㅋ
서브웨이가서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사왔네요
여기쿠키넘나맛있....
근데저녁보다 오전중에 사먹는게 더 쫀득한거같아요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같이 추울때
왜이렇게 당이땡기나요
저만그런가요 ㅋㅋ
서브웨이가서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사왔네요
여기쿠키넘나맛있....
근데저녁보다 오전중에 사먹는게 더 쫀득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