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써브웨이먹었는데맛있네요

오랜만에써브웨이먹었는데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추우니입맛도없고해서

써브에웨이 페페로니추가해서

먹었어요~ ! 

오랜만에 먹으니 달달하고 매콤하게

먹어서 좋았네요!

0
0
댓글31
  • 강인한사과Q127641
    단면이 너무 맛있겠어요 샌드위치 먹고싶어요
  • 편안한키위R201850
    좋아하는 소스 듬뿍 넣어서 먹으면 꿀맛이야
    야채가 신선해서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어서 좋아
  • 신선한람부탄Z127067
    간단하게 한 끼 먹기 좋지
    신선한 야채가 아삭해서 맛있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샌드위치의 단면이 너무 예뻐서 소풍 갈 때 포장해가고 싶어지네요. 속 재료가 꽉 차 있어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해 보입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써브웨이는 커스텀 되는게 매력이죠
    스위트칠리랑 랜치면 다 맛있어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 지점은 채소가 많네요!
    저 가는데는 채소가 적어요ㅜㅜ
  • 용맹한파파야Y212956
    내용물 튼실하네요
    달달하고 매콤하군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써브웨이 오랜만이군요
    저도 안먹은지 너무오래되었습니다 
  • 요르레히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해리포터
    써브우ㅐ이 한끼 먹기에 좋죠 ㅎㅎ 재료도 원하는대로 선택가능하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전 에그마요 항상 추가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서브웨이에 가셨군요. 은근 가격이 있는데 맛이좋아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추운 겨울에 따뜻한 국밥 최고지요. 국밥 먹고 싶어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빵 속이 정말 꽉찼네요
    야채랑 햄이랑 있어 식감도 좋겠어요 
  • 아침햇살88
     몸에 좋은 제철 음식으로 건강 꼭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든 서브웨이는 언제 먹어도 참 깔끔하고 맛있죠. 
    취향대로 조합한 샌드위치로 가볍고 맛있는 식사 하셨길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서브웨이 맛잇찌요 
    든든하고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도 오랜만에 먹었네여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서브웨이 페퍼로니 추가하면 존맛이죠!
    서브웨이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서브웨이 샌드위치 진짜 맛있죠
    예전에 진짜 많이 갔던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