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

안녕하세요 동두천 양주 쪽에 살고 있는 30대 여자예요

이 동네에서 꽤나 유명한 순대국집이 있어요

그집순대국이라는 곳인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먹고 나오면 속이 뜨끈해지면서 추위에 얼었던 몸이 살살 녹는 것 같아요

석박지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이쪽에 오시면 이 집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

0
0
댓글30
  • 강인한사과Q127641
    국밥 먹고싶어지는 날씨네요 너무 쌀쌀해요
  • 편안한키위R201850
    추운 날씨엔 국물 요리만한 게 없지
    속이 든든해지니까 기분까지 좋아지는 맛이야
  • 신선한람부탄Z127067
    추운 날씨엔 역시 국물이 정답이지
    깍두기 하나 올려서 먹으면 세상 행복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솥 안에서 푹 고아낸 진한 국물 색깔부터 예사롭지 않네요. 한 숟가락 넘기자마자 속이 확 풀리는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건더기가 진짜 많네요!
    든든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겨울엔 국밥이 최고죠 순대국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기가 양이 많네요
    아주 든든해지겠어요
  • 요르레히요
    정말 먹음직스러운 국밥이네요. 국 밥 먹고 싶어지네요.
  • 해리포터
    역시 국밥은 석박지죠! 따뜻한 국물이 겨울 날씨와 잘 어울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푸짐하네요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찬바람 뚫고 가서 먹는게 정말 맛잇지요. 땀이 날 정도 몸이 따뜻해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렇게 추운날 국밥 한그릇하면 속이 떠껀해지죠
    회전율도 빨라서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대창 김치찜 아직 먹어 보진 않았는데  먹고 싶어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국밥은 김치가 제격이에요
    머릿고기 순대 푸짐하네요
  • 아침햇살88
     한 끼의 소중함 느끼며 행복한 식사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추위가 싹 가시는 뜨끈한 국밥 한 그릇만큼 든든한 보약은 없죠.
     뽀얀 국물에 밥 말아 드시고 속까지 따뜻하게 채우셨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뜨끈한 국밥이 좋네여
    든든할 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날씨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음식이 생각나요!
    저도 갑자기 국밥이 땡기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뜨끈한 순대국밥 너무 좋으네요
    겨울에는 국밥에 섞박지랑 먹으면 진짜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