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생선화덕구이들과 미역국을 즐길 수 있는 팔도미역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 있네여

여기는 제가 몰랐는데 부산이 본점인가봐여 근데 서울에도 있는..

팔도미역이라는 곳입니다

진한 국물의 미역국 

소고기미역국과 가자미 미역국이 잘 나가는데 소고기는 굳이 길게 설명할 필요도 없고ㅎㅎ;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가자미 미역국이 상당히 포만감이 굉장하고 별미입니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정말 고급 느낌이라 후회하지 않는다는..

그리고 고등어를 비롯 임연수 뽈락 등 각종 생선을 구워낸 화덕구이 역시 자꾸만 손이 가는... 음식들입니다

지금같은 겨울에도 먹기 딱 좋네여

 

맛있는 생선화덕구이들과 미역국을 즐길 수 있는 팔도미역 추천합니다

0
0
댓글30
  • 강인한사과Q127641
    생선화덕구이 너무 맛있겠어요 다 너무 맛있는 한끼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해물 육수의 시원함과 채수의 달큰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속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국물의 온기가 정말 포근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부산에 본점이 있다니 맛있겠어요
    뭔가 해산물은 부산이 잘하는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미역국이 고급스럽네요ㅎㅎ
    가격 나가는만큼 맛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가격이 얼마쯤 하나요
    그래도 가격값하게 맛나보여요
  • 요르레히요
    이름부터 맛있어 보이네요 먹으러 가 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가자미 미역국 완전 진해보이고 맛있겠어요 속이 풀리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미역국 진하네요
    맛깄겠다
  • 눈부신늑대R874314
    미역국과 즐기는 생선구이군요. 가자미 구이 참 고소하고 맛있지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생선화덕구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미역국에 화덕구이 생선이라니 너무 맛있는 근본조합이네요
    생선은 집에서 구워먹기 힘드니 밖에서 가끔 찾게 되는 메뉴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와우 미역국이 제가 좋아하는
    비쥬얼이네요 식욕이 당기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미역국이 진하네요 생선구이랑 메뉴가 좋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화덕에서 구운건 더 특별할거 같아요
    고소함이 더 증폭될거 같은데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노릇하게 구워진 생선과 진한 미역국은 정말 완벽한 집밥 구성이네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드시고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푸짐하네여
    든든하게 먹기 좋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생선화덕구이 파는곳에 미역국이 맛있더라구요.
    생선이랑 미역국이랑 먹고 나면 보양됩니다
  • 기쁜기린Q129201
    부산에 본점이있고 서울에도 있는 인기맛집인가봐요 화덕구이와 소고기미역국 생각만해도 너무 뜨끈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팔도미역 미역국 맛집이군요
    화덕구이와 미역국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미역국 한식 밥상이네요. 건강에 좋은 미역국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