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여러분집에서 카레돈까스 해보셨나요 ㅋㅋ
저는 올만에집에서 카레돈까스
해먹었는데 진짜맛있네요
원래항상 등심으로햇는데 이번에 목심으로해서
더 기름지고 찰져서 더맛있게먹었어요
한번 집에서 해서 드셔보셔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여러분집에서 카레돈까스 해보셨나요 ㅋㅋ
저는 올만에집에서 카레돈까스
해먹었는데 진짜맛있네요
원래항상 등심으로햇는데 이번에 목심으로해서
더 기름지고 찰져서 더맛있게먹었어요
한번 집에서 해서 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