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녁메뉴

저녁메뉴

경기 사는 사십대 여자입니다

다들 저녁 뭐 드셨나요?

저는 갈비 시켜 먹었어요 ㅎ

가게 가서 먹우면 직접 구워먹어야하는데

배달 되니까 좋아요 

0
0
댓글27
  • 강인한사과Q127641
    갈비 너무 맛있겠어요 밥이랑 같이 먹고프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오늘 저녁은 매콤한 찌개 종류가 끌리네요
    맛있는 식사 하시면서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편안한키위P116550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네요
    맛있는 저녁 챙겨 드시고 쉬세요
  • 멋진멧돼지C212527
    요즘 고기도 배달 잘 나오더라구요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는 집에서못먹겠어요!
    치울게 너무 많더라구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갈비도 배달이 되네요
    참 좋은 세상이군요 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갈비 직접 구워먹기 귀찮죠
    배달음식으로 시켜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어요
    비빔면이랑 먹으면 좋을듯
  • 눈부신늑대R874314
    갈비도 배달이 되는군요.집에서 불안쓰고 먹기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갈비 집에서 구워먹음 일이 많은데 배달 깔끔하죠
    집에서 하는거랑 비슷한 맛이 나는지 궁금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애슐리 맛있는 거 많지요
    맛나게 드시고 오셨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갈비 배달도 되는군요 군침 도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타인이 구워준 고기가 제일 맛있어요 
    저도 고기는 배달시켜서 자주 먹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녁 너무 좋죠
    맛있어보이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요즘 갈비도 배달 잘되더라구요!
    사진보니 갑자기 갈비 먹고싶어져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배달로 갈비 주문하셨군요
    구워서 와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을거 같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숯불 향이 여기까지 풍겨 오는 듯합니다. 갈비 너무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구워진 갈비 배달시켜서 먹었군요.
    냄새없고 구울 필요없어서 좋은데 양이 적지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구워진 갈비 배달이 되는군요. 넘 편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