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애슐리에서 런치 먹고왔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맛난거 먹으면서 수다떨기 좋은곳 애슐리에서

런치먹고~ 왔네요^^ 

애슐리~ 여러가지 맛난것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음료도~ 커피도 먹고~ 

맛있는 식사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제 최애음식~ 배추구이~ㅋㅋ 

배추구이 달달~ 시원 너무 맛있어요^^ 

애슐리에서 런치 먹고왔어요~애슐리에서 런치 먹고왔어요~

0
0
댓글31
  • 강인한사과Q127641
    애슐리 저도 오랜만에 가봣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다양한 메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에요
    맛있는 음식 사진 보니 저도 배가 고파지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맛있는 음식 많이 드셨나요
    여유로운 점심시간이라 부러워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요즘은 애슐리도 가성비가 좋아요
    근데 근처 애슐리가 관리가 안돼서 안가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요즘 애슐리가 가성비 더라구요
    맛나는 음식들도 많고 좋더라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애슐리 가면 먹는게 있어요ㅎㅎ
    볶음밥이랑 파스타 꼭 먹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애슐리만한데가 없어요
    디저트까지 한번에 가능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애슐리에서 런치 저도 먹어보고싶은데요
    안가본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저도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애슐리 꽤 괜찮죠
    가끔 땡겨요
  • art.m
    애슐리 런치에 가면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런치가격으로 즐기셨군요.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애슐리에서 런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샐러드부터 맛잇는음식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가능하죠
    애슐리 마싯는거 엄청 많아요 ㅎㅎ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갈치조림 맛있겠네요
    밥도둑이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애슐리 맛있어요 런치로 먹으면 더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애슐리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들 덕분에 입이 정말 즐거우셨겠어요.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여유로운 런치 타임 되셨길 바래요.
  • 뜨거운체리A209746
    애슐리는 점심시간 피해서 가야 조용히 먹을수 있어요 
    제 입에는 치킨이 맛있더라고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런치 너무 좋죠
    가격도 나쁘지 않지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애슐리 너무 좋아해서 가고싶어요!
    요즘 신메뉴 나왔던데 궁금하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배추구이 은근 별미에료
    배추의 덜큰함 감칠맛 있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