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갈치조림

갈치조림

남편이 갈치조림 먹고 싶어해서 해줬어요

맛있게 되서 잘 먹네요.

0
0
댓글32
  • 강인한사과Q127641
    갈치조림 너무 맛있겠어요 밥이랑 먹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밥도둑이에요
    통통한 갈치 살 발라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갈치조림 비주얼 최고에요!
    식당에서 파는거 같아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갈치는 가시 바르는게 넘 귀찮아요ㅠ
    그래도 그걸 이길 맛이긴 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갈치조림은 저도 정말 좋아해요
    자주 해먹습니다 집에서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갈치조림 땡겨요
  • art.m
    남편분이 스윗 하시네요. 갈치조림도 엄청 맛있어 보여요. 보여
  • 눈부신늑대R874314
    갈치조림을 해드셨군요. 가끔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치조림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피자빵 사 먹었군요. 저는 피자빵 좋아하지는 않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비주얼 대박이네요 밥도둑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달콤한 양념이 쏙 밴 갈치조림 하나면 밥 한 그릇 뚝딱이죠. 
    포슬포슬한 감자와 함께 먹는 그 맛이 정말 그리워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갈치조림 좋네여
    밥 한끼 뚝딱이죠
  • 빠른나무늘보W133092
    완전히 밥도둑이네요
    무도 저기선 완전별미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와 갈치조림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갈치조림 먹고 싶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갈치조림이 잘 됐어요
    맛나네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요리 잘하시는듯 
    갈치조림 너무 맛있어보여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갈치조림 국물이 많네요.
    국물에 밥 비벼 먹어도 별미죠!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국물이 들어가니 정말 맛있네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직접 만들었나 보네요. 넘 맛있을 것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신랑이 하도 노래해서요
    한 번 만들어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갈치조림 고수신거 같아요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과찬이십니다ㅠ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갈치조림 어제 먹고싶어서노래를불렀는데ㅠㅠ
    사진으로 보니 더먹고싶어집니다!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이고ㅠㅠ
    꼭 해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