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피자빵

경기에사는 30대에요

동네 파리바게트 에서 피자빵 사먹었어요~

피자빵 좋아하시나요?피자빵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Q127641
    피자빵 너무 맛있겠어요 우유랑 먹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간식으로 먹기에 이보다 좋은 메뉴는 없지요
    고소한 치즈 향기에 입맛이 저절로 살아나요
  • 편안한키위P116550
    출출한 시간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맛있는 간식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길 바랄게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피자빵은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이죠
    파바 지점차가 좀 나지만 자주 먹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추억의 소세지빵 좋아해요ㅎㅎ
    빵 사면 꼭 사먹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간단한 피자빵이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빵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피자빵 오랜만이네요
    이거 가끔 사먹으면 맛있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좋아요
    자주사먹어요
  • art.m
    저도 피자 빵 좋아해요. 살짝 전자렌지 데워 먹으면 더 맛있죠.ㅎ
  • 눈부신늑대R874314
    피자빵은 추억의 음식이에요. 단짠의 원조인거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피자빵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아구찜먹으러 경남아구찜 다녀왔군요.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피자빵에 아몬드 브리즈까지 딱이네요 든든할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고소한 치즈와 소시지가 듬뿍 올라간 피자빵은 남녀노소 최고의 간식이죠. 
    갓 구워낸 빵 냄새가 사진 너머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피자빵의 묘한 맛이 있어요 
    소세지가 들어있어서 든든하더라고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피자빵 좋죠
    어릴 때 많이 먹었네여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전 단 빵보다 저게 더 좋아요
    주스랑 먹고싶은 맛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파리바게트 피자빵 사서 드셨군요 
    피자빵 진짜 맛있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피자빵 너무 좋아해요
    맛나지요
  • 이상적인삵A1785294
    파리바게뜨 피자빵 맛있죠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먹음 더 맛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