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남아구찜 맛집에 다녀왔어요

경남아구찜 맛집에 다녀왔어요경남아구찜 맛집에 다녀왔어요경남아구찜 맛집에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아구찜먹으러 경남아구찜 다녀왔어요

겨울인데 입맛도 없고해서 가족들과 오랜만에 아구찜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해서 아구찜 먹고 싶을때 꼭 가는곳이에요

반찬도 정갈하고 매콤한 아구찜 너무 맛있어요

마지막 볶음밥 주문해서 먹고 후식으로 식혜주는데 식혜가 맛있어서 식혜를 사가지고 오네요

0
0
댓글29
  • 강인한사과Q127641
    아구찜 정말 먹고싶어요 넘 맛있겠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매콤하고 아삭한 콩나물 식감이 예술이에요
    양념이 맛있어서 밥까지 볶아 먹고 싶어져요
  • 편안한키위P116550
    사진만 봐도 매콤하고 맛깔스러운 느낌이네요
    가족들과 외식하기에 정말 안성맞춤인 장소예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아구찜도 맛있어보이고 반찬도 좋네요
    밥두공기는 금방 다 먹을수 있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매콤한 아구찜 너무 맛나겠네요
    볶음밥까지 완벽하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구찜 가게 괜찮나봐요!
    가격이 저렴하다니 좋네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아구찜 입맛 돋우죠 완전
    볶음밥까지 금상첨화네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경남아구찜 저도 먹어보고싶은데요
    아구찜 언제먹어도 맛있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아구찜 맛있죠
    콩나물 먹고싶네여
  • art.m
    역시 아구찜은 경남 음식이라서 그런지 간판이 경남 아구찜인가 봐요 ㅎㅎ
  • 눈부신늑대R874314
    아구찜이 양이 많네요. 아삭한 콩나물 식감이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경남아구찜 맛집이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구찜에 볶음밥까지 제대로 드셨네요
    식혜를 사셨다니 정말 맛난나봅니다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제육김밥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먹고 싶어지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푸짐한 한상이네요 볶음밥까지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하고 아삭한 콩나물이 가득한 아구찜은 정말 밥도둑이죠. 
    경남아구찜에서 제대로 된 한 끼 식사 즐기셨겠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아구찜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배불러도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야만 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완전 맛집이네여
    구성이 푸짐하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식혜는 서비스인가봐요
    혹시 직접 만드는건가
  • 다정한코코넛D129058
    경남아구찜에서 아구찜 드셨군요
    와 아구찜 너무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