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육김밥 만들었어요

제육김밥 만들었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육볶음 만들어 김밥 말았어요

방학한 아이 점심 준비해요~

제육김밥은 처음 싸봤는데 너뭄 맛있네요 

추운 겨울 집콕하며 맛있는거 만들어먹네요

0
0
댓글43
  • 강인한사과Q127641
    제육김밥 어떤맛일지 궁금해요 너무 맛날 거 같아요
  • 편안한키위P116550
    매콤한 제육과 김밥 조화가 좋네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정말 최고일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제육김밥 비주얼이 완벽하네요
    계란 지단도 너무 예쁘게 잘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제육김밥이 너무 예뻐요ㅎㅎ
    꽃모양으로 잘나왔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배우고 싶어요 정말로 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김밥에 제육을 넣다니 발상좋네요
    김밥은 뭘말든 다맛있을거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김밥 잘싸시네요
    맛있어보여요
  • art.m
    제육 김밥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일반적인 김밥보다 특별하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제육이 들어간 김밥이군요. 정말 맛있게 먹을거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제육김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포천에도 행사가 있군요!
    가보고싶은걸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한 제육이 들어간 김밥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죠. 
    정성껏 만드신 김밥 단면이 정말 알차고 먹음직스럽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컵라면 작은거랑 배부르게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제육 너무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ㅎㅎ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제육김밥 든든해요 맛나게 먹었어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음식을 만드는 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제육김밥 비쥬얼이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비주얼도 맛도 좋았어요 또 먹고 싶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김밥은 애들이 참 잘먹어요
    이것도 손이 많이갔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애들도 어른도 잘먹지요 맛있게 먹었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제육김밥 진짜 맛있게 만드셨네요
    김밥 너무 예쁘게 만드셨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컬러가 이쁘지요 ㅎㅎ 맛도 좋았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제육김밥도 있네요
    맛나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제육쌈 생각하며 만들었어요 맛나네요 ㅎ
  • 무한한오리N227020
    제육김밥 맛있어보여요
    군침돕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금손이시네요
    제육볶음 김밥 비주얼이 너무 좋고 맛있어 보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비주얼도 맛도 좋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제육볶음을 해서 맛있게 김밥을 쌌군요.
    영양도 풍부하고 배도 부르게 먹을 수 있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코스트코에서 사온 제육으로 만들었어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