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세상에~ 날씨가 또 겁나 추워졌어요~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샤브올데이 다녀왔네요
추울때 뭐니뭐니해도 뜨끈뜨끈한 샤브샤브가
완전 좋지요~ 여기는 샤브샤브 야채도 엄청
신선하고 여러가지 먹을게 많아서
넘넘 좋네요~ 육수도 반반이라 좋아요❤️
0
0
댓글23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세상에~ 날씨가 또 겁나 추워졌어요~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샤브올데이 다녀왔네요
추울때 뭐니뭐니해도 뜨끈뜨끈한 샤브샤브가
완전 좋지요~ 여기는 샤브샤브 야채도 엄청
신선하고 여러가지 먹을게 많아서
넘넘 좋네요~ 육수도 반반이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