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이 되면 역시 호빵을 찾게 되네요

겨울이 되면 역시 호빵을 찾게 되네요

겨울이 되면 역시 호빵을 찾게 되네요

예전보다는 덜 찾는것 같지만 그래도 한번씩 먹으면 맛있어요

야채 호빵 팥호빵 쟁여두고 가끔 먹음 맛있어요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Q127641
    호빵 너무 뜨끈하니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어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김이 모락모락 나는 호빵이 최고야
    겨울 간식으로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야채호빵을 좋아해요ㅎㅎ
    겨울되면 꼭 먹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당 떨어질때 최고예요.
    겨울 최고 간식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호빵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호빵은 자주 사먹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호빵 맛있죠
    전 피자호빵 좋아함
  • 눈부신늑대R874314
    겨울에는 호빵을 찾지요. 한끼로 먹기도 좋아요
  • art.m
    저도 냉장고에팥 호빵 넣어두고 생각날 때마다 삶아 먹어요 ㅋㅋ
  • 편안한키위N1804050
    호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팥호빵과 피자호빵이 최애에요 ㅎㅎ 
    전자렌지 돌려도 촉촉하고 에프 구우면 겉바속촉돼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호빵 맛있죠 겨울철 간식으로 딱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김이 모락모락 나는 호빵을 보니 겨울이 왔음이 실감 나네요. 
    호호 불며 먹는 따끈한 호빵은 겨울철 놓칠 수 없는 별미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호빵을 찾게 되죠
    맛있더라구용
  • 열린자두T126654
    저도 겨울되면 호빵부터 생각나요!
    손에 호호 불면서 먹으면 최고죠
  • 다정한코코넛N125958
    겨울하면 호빵을 무조건 사 먹어야지요
    요즘에는 호빵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든든하면서 소 맛도 맛있어요
    야채호빵은 주스나 탄산이랑 같이 먹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겨울에 붕어빵만큼이나 피할수없는게 호빵인것같습니다
    양손가득 호호 쥐고 먹는 맛이 있죠ㅋㅋㅋ
  • 이상적인삵A1785294
    겨울철 호빵은 진리죠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다는 단점만 빼면 최곱니다ㅋ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호빵은 역시 야채가 최고입니다.
    팥파와 야채파 두분류로 나눠지죠 ㅋ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호빵 못참지요 ㅎㅎ
    너무맛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