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눈사람이죠

겨울엔 눈사람이죠

 

 

내일 갤러리 온다고 해서 걱정반 설레임 반이었는데 강원도 쪽에만 폭설이 온다고 하니 아쉽네요

 

작년에 눈 많이 왔을 때 아이랑 나가서 눈사람 만들었었어요. 올 겨울이 가기 전에 경기도에도 눈이 많이 오는 날이 오겠죠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Q127641
    눈사람이 너무 귀여워요 잘 만들었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동글동글하게 만든 눈사람 귀여워
    겨울 분위기 제대로 나는 사진이야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눈 오면 나도 예쁘게 하나 만들고 싶어
    귀여운 눈사람 보니까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눈사람이 엄청 크네요!
    만드느라 고생하셨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눈이 엄청 많이 내려 눈사람을 만들었군요
    장갑에 목도리 무장하고 귀여운 눈사람 만들러 나가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눈사람 잘만들었네요
    맘이 따뜻해지는 사진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눈사람 만들어본진가 언젠지 모르겠네요
    너무 머나먼 옛날얘기라 아득하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눈사람을 만들었군요. 엄청 크게 만드셨네요
  • art.m
    맞아요, 겨울에는 눈사람 만드는 재미가 있죠. 올해는 그렇게 많이는 안 오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엔 눈사람이죠
    너무 귀여운 눈사람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눈이 많이 왔엇나봐요 저희동네는 아직 한번도 쌓이질 않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손 시린것도 모르고 눈사람 만들던 시절이 있었지요 
    지금은 주머니에 손 넣고 있어도 시려요ㅠㅜ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와 눈사람 좋네요
    너ㅏ무 이쁘네요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대박이네여
    많이 내렸나봐요
  • 열린자두T126654
    와 눈사람 귀엽게 잘만들었네요.
    저도 눈오면 눈사람 만들어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겨울에 눈 내리면 눈사람만드는 재미가 있어요
    내일 눈 많이 내리면 만들어야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경기도에도 눈 올거 같아요 
    부산이 제일 안올거같고 ㅋㅋ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올해는 아직 1월이긴하지만 뭔가 진짜 눈이 덜 오는 것 같네여
    암튼 눈사람 만드는 아이 귀엽네여
  • 착한블루베리O125345
    눈이 올해는 많이 안 오네요
    조심하세용
  • 이상적인삵A1785294
    눈사람 오랜만에 보네요
    귀엽게 잘 만드셨는데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