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역시 눈썰매!!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 양주쪽에 사는 30대 여자예요

양주에서 겨울에 하는 축제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양주눈꽃축제예요

 

겨울엔 역시 눈썰매!!

 

기간:2025. 12. 31(수) ~ 2026. 2. 8(일)

 

장소:장흥자연휴양림

 

구분

현장 구매

온라인 예매(추천!)

평일 입장권

16,000원

약 13,000원

주말/공휴일

19,000원

약 16,000원

 

 

 

썰매뿐만 아니라 조각전시 얼음미로 방어잡기체험 등등의 활동도 있고

맛있는 먹거리도 판다고 해요! 저도 이번에 가족들이랑 썰매타러 가려고요!!

다들 남은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잘 즐기시길 바라요~~

 

0
0
댓글29
  • 강인한사과Q127641
    눈썰매 안타본지 오래네요 또 타고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바람 가르며 내려오면 정말 짜릿해
    아이들이랑 같이 가기에 이만한 게 없지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아이들이랑 신나게 달리면 추위도 잊혀
    눈 위에서 보내는 시간은 언제나 즐거워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온라인 예매를 하는게 더 낫겠네요
    겨울을 보내는 최고의 방법인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겨울엔 눈썰매가 너무 재밌죠 
    아이들은 다 좋아하고 오랜만에 타니깐 재밌더라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단체눈썰매 재밌겠네요ㅎㅎ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장흥자연휴양림에서 썰매도 타고 빙어잡기 체험도 가능하군요
    먹거리도 판다니 신나게 놀고 배불리 먹고오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진 ai 같네요 웃겨요 ㅎㅎ
    눈썰매 타고 싶어지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눈썰매 타기 좋은게 겨울이에요
    자녀들과 같이 가면 좋아하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눈썰매의 매력이 있어요.빠르게 달리면 재밌지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사진은 ai인지 진짜인지 궁금하네요 눈썰매장 재밌긴하죠
  • art.m
    눈썰매는 겨울에 꼭타 줘야 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엔 역시 눈썰매죠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V136595
    기대 중입니다
    모두들 가보자구요~ !!
  • 포근한꽃바늘Z129277
    역시 눈썰매죠 아이들이랑 방학때 다녀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하얀 눈 위에서 즐기는 눈썰매는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큰 즐거움이죠. 
    신나게 눈썰매 타며 즐거운 시간 보내신 모습 보기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인정합니다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 열린자두T126654
    눈썰매 진짜 재밌는 거 같아요.
    양주눈꽃축제 가보고 싶네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장흥자연휴양림에도 눈썰매장을 개장하는군요
    아이들이랑 가면 좋겠어요
  • 공손한목련L118378
    이번주말에 청양에 겨울축제가요
    눈썰매 아이들 탈거 예매했네요